반응형

2021/01 4

2021.01.22~23 포항여행

지난주 금요일에 연차를 쓰고 와이프와 바람쐬러 포항을 다녀왔습니다. 11시쯤 출발해서 먼저 포항 죽도시장에 위치한 대게집을 방문해서 식사를 해결하고~ https://soulboss.tistory.com/504 [포항죽도시장맛집]회랑 대게를 동시에!!"해양회대게센타" 2021년 01월 22일(금)방문!~ 지난 주말 와이프와 함께 포항에 놀러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원래 하려고했던 일정들은 못했지만 푹쉬다 온것같습니다. ㅎㅎ 먼저 11시쯤 출발해서 얼마전 soulboss.tistory.com ↑↑↑↑↑식당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양가 부모님께 드릴 포항하면 과메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죽도시장에서 구룡포 과메기를 사고!~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해서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는 씨클라우..

[포항죽도시장맛집]승리야 왜그랬니?"아오리라멘"

방문날짜 : 2021년 01월 23일(토) 펜션에서 일어나서 빈둥대다가 밖을보니 비가 주륵주륵 놀러와서 비라니 흑흑.. 비오는 바다도 좋았지만 빈둥대고있으니 와이프가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출발할까 아니면 어쩌지 하다가 와이프의 한마디 "여기 아오리라멘있네?" (뭐? 아오이소라?)두근두근 가보자꾸나!~해서 달려온 "아오리라멘" 가게뒷편에 주차장이있어서 거따가 차를 대고 주차는 3대정도 가능합니다. 빙둘러서 가게앞으로~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인형뽑기가게로 가면 바로 반대편으로 갈수있어요 -ㅅ-;;가실분은 참고 가게 외관입니다. 이건 빅뱅의 승리 라멘집이라고 유명했죠 버닝썬사태가 터지고나서 엄청 많이없어지기도 했고 으이구 승리야 왜그랬니...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암튼~ 입장!~ 가게는 다 칸막이가 설치되..

[포항죽도시장맛집]회랑 대게를 동시에!!"해양회대게센타"

2021년 01월 22일(금)방문!~ 지난 주말 와이프와 함께 포항에 놀러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원래 하려고했던 일정들은 못했지만 푹쉬다 온것같습니다. ㅎㅎ 먼저 11시쯤 출발해서 얼마전 아버지께서 가져오신 고동을 처가댁에 좀 가져다 드리고 포항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갈까하다가 부산울산 고속도로를타고 갔었는데 잘못 초이스 한듯 통행료도 더많이 나오고 시간도 더걸리고 ㅠ_ㅠ 그래도 가는동안 명가수 와이프님의 노래를 들을수있엇습니다. 펜션에 가기 전에 포항에 위치한 죽도시장을 들렀습니다. 이유인즉슨~ 대게를 먹기 위함이었지요 ㅋㅋ 회,대게 거리가 있더라구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공영주차장이 이곳저곳에 몇군데 있던데 엄청 핫하더라구요 ㄷㄷ 겨우 주차한듯 주차를 하고 회,대게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