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2 4

[울산 울주군맛집]고기에 훈연이 잘된 언양불고기맛집"한마당한우촌"2020.12.20

온천을 잘 즐기고 하루 푹 쉬고나서 아침에 일어나 와이프와 티비보다가 자 이제 집에가자!~ 하고 온천을 나왔습니다. ㅎ 이부근에 도깨비도로가 있어서 비상등을키고 기어를 중립으로 해놓으면 차가 알아서 가는 그런 도로가있어서 호기심에 해보다가 ㅋㅋ 그러다가 밥집 검색검색 울주군이 언양이라 가까워서 그런지 언양불고기집들이 많더군요 그중 등억온천이랑 멀지않은 한집을 픽해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가 방문한곳은 "한마당 한우촌" 입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주차는 5,6대정도 가능해보였고 전기차 충전소도 같이있었습니다. 들어가니 직원분이 방으로 안내해주시더군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언양불고기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식사는 공깃밥이랑 된장 냉면이있었는데 별도로 주문해야합니다. 고기시킨다고 밥안줘요 ㅋ 기본찬입니다. 13가..

[울산 울주군맛집]온천가는길에 들른 맛집"가지산돌짜장"2020.12.19

요즘 코로나때문에 목욕탕도 잘못가고해서 오랜만에 울산시 울주군에 위치한 등억온천을 다녀왔습니다. 등억온천단지는 와이프랑 연애때 한번갔었는데 그때 기억이 좋아서 다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가는길에 와이프가 예전부터 먹고싶다고했던 가지산 돌짜장면이 근처에 있어 들르게되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주차장도 널찍하니 가게도 크더군요 입구에는 돈스파이크씨가 추천했던 매운돼지갈비찜의 방송장면이 있더군요~ 가게에 들어서니 대기순번 예약하는 기계가 있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점심시간보다는 약간 이른 시간이라 대기가 없었는데 먹다보니 손님들이 많이들 방문하시더라구요 가게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가게내부를 대충 찍다보니 와이프가 김치전을 굽고있는 모습까지 찍혔군요 ㅋㅋㅋ 쪼꼬미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이곳에서 ..

[대신동맛집]오랜만에 다시 찾은:)"조개까는집"2020.12.18

퇴근후에 오랜만에 와이프와 함께 친구를 만나서 새우까는집으로 갔습니다. 원래는 곱창이나 먹을까 했는데 ㅎ 급 변경된 매뉴 ㅋㅋ 요즘 9시되면 다들 문을닫으니 퇴근후에 서둘러서둘러서 집에다 차를 대고 택시를 타고 대신동으로 향햇습니다. 친구는 이미 도착해서 주문해놨다고 하더라구요 ㅎ 이전에 갔을때랑 좀 바뀌었더군요 ㅎ 이전 게시물을 보고싶으시면 https://soulboss.tistory.com/479 [대신동맛집]와...와...이집을 왜 이제알았노"새우까는집"20.09.18 며칠전부터 와이프가 대하철이라고 대하가 먹고싶다고 해서 퇴근하는길에 맛집검색을 해보니 집에서 멀지않은 대신동에 새우파는 집이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도착해서 와이프를 데리고 방 soulboss.tistory.com ↑↑↑↑↑↑클릭클릭..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식당 리뷰도 못하고.. 힘들고만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같은 때에 잘지내냐는 말자체가 넌센스이긴 하지만 ㅎㅎ;;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늘면서 가게들도 다 오후 9시 되면 문을닫으니 저같은 술쟁이들은 집에서 배달음식과 함께라 ㅋㅋ 따로 리뷰도 못하고 ㅋㅋ 그래서 배달음식 매뉴를 하나 만들어서 리뷰를 할까도 생각해봤지만 맛있는 가게들 공유하는게 목적이라 뭔가 의도와 다른부분이있어서 그렇다고 또 반대로 생각해보면 뭐먹지 하시면서 제글을 보면서 매뉴를 보고 우리동네에도 이런곳이 있지 하면서 가시는 분들도 있을꺼같고 -ㅅ-;; 그렇다고 요새는 여가시간에 밖에도 잘못나가니 PC게임만 한다고 다른 지식을 쌓아서 나누기도 좀 ㅋㅋㅋ;; 아 게으름..; 그래도 덕분에 케릭터가 강해지고있네요 ㅋㅋㅋㅋ;; 강해지는 내케릭터 병드는 나의육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