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1.01.22~23 포항여행

Drunken_Guys 2021. 1. 27. 07:00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에 연차를 쓰고 와이프와

바람쐬러 포항을 다녀왔습니다.

11시쯤 출발해서 먼저 포항 죽도시장에 위치한

대게집을 방문해서 식사를 해결하고~

https://soulboss.tistory.com/504

 

[포항죽도시장맛집]회랑 대게를 동시에!!"해양회대게센타"

2021년 01월 22일(금)방문!~ 지난 주말 와이프와 함께 포항에 놀러다녀왔습니다.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원래 하려고했던 일정들은 못했지만 푹쉬다 온것같습니다. ㅎㅎ 먼저 11시쯤 출발해서 얼마전

soulboss.tistory.com

식당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양가 부모님께 드릴 포항하면 과메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죽도시장에서 구룡포 과메기를 사고!~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해서 숙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저희는 씨클라우드 펜션 구름 301호를

이용하였습니다~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 클릭!~

http://seecloud.co.kr/

 

포항 씨클라우드 펜션

 

seecloud.co.kr

위에 홈페이지에서 보는게 사진 퀄리티나 이런게 좋겠지만

제가 몇장 찍은거를 보여드리면

요렇게 이용안내가 있고

제트스파는 오후 1시까지 신청을 해야 물받아놓는다고해요

저희는 이용을안한다고하니 덮어두셨던데 살짝열어보니

제트스파가 엄청 깊더라구요 그냥 욕조수준인줄알았는데

족욕하는데도 따로있고 암튼 다음에오면 꼭 이용하자고했어요 ㅋ

양념통은 이렇게 3개가 구비되어있는데

소금, 후추, 하나는 모르겠네요 ㅋㅋ

밥솥과 전자레인지, 커피포트가 준비되어있고

화장대가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밑에 있더라구요~

드라이기도 있었고 다만

고데기는 챙겨가셔야합니다.

냉장고도 다른펜션에있는것보다 커서 넉넉했구요

테라스로 나갈려고 보니 귀여운 슬리퍼가 있어서

한컷 ㅋㅋㅋ

테라스에서 바베큐를 즐길수있는데 폴딩도어로 되어있어서

환기가 음청 잘되더라구요~

펜션에서 본 바다 한컷!~

복층으로 되어있는데 위에

복층도 층고가 나름 괜찮았어요 

펜션자체가 층고가 엄청 높았어요~

이리저리 둘러보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긍정에너지가 뿜뿜하셔서 처음에 당황 ㅋㅋㅋ

대게를 먹고와서 쇼파에 앉아서

TV를 보다가 저녁이 되서 다시 배고파진 배꼽시계

그래서 부근에 있는 농협하나로마트로 이동하여

소고기 등심을 사왔습니다.ㅋㅋㅋ

참고로 삼겹살은 집에서 가져왔지요 ㅋㅋㅋ

입실할때 바베큐 이용한다고하니 1만원을 주면 이렇게

가스그릴을 주십니다. 가스도 2통주시고

개인적으로 숯불보다는 가스가 깔끔하니 더 괜찮은듯

등심부터 !~ 굽굽

한입 먹으니 밥생각이 확 나서 햇반 데우고 ㅋㅋ 다시 흡입

소금에만 딱 찍어서 먹는게 최고지만

와사비에도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니

챙겨온 와사비에다가도 한입

그리고 빠질수 없는 건배!~

 

이어서 2회전 삼겹살

아~ 역시 술과 고기가 있으면 어디든 무릉도원!~

밤에 본 야경도 이쁘고 사랑하는사람이 옆에있고

술과 고기가 있으니 여기가 극락이라~

ㅋㅋㅋㅋㅋ행복함을 느끼며 잠들었네요

2일차 

일어나서 밖을 보니 비가 주륵주륵 바람도 많이불고

음... 오늘도 일정을 하기에는 글렀구나

밥이나 먹고 내려가야지 이생각하다가

와이프가 아오리라멘을 좋아하는데

부산에는 다없어지고 포항에는 아직있다고하여

거기서 해장겸 식사를 하기로 하고 이동하였습니다.

어제왔던 죽도시장 근처더라구요 ㅎ

https://soulboss.tistory.com/505

 

[포항죽도시장맛집]승리야 왜그랬니?"아오리라멘"

방문날짜 : 2021년 01월 23일(토) 펜션에서 일어나서 빈둥대다가 밖을보니 비가 주륵주륵 놀러와서 비라니 흑흑.. 비오는 바다도 좋았지만 빈둥대고있으니 와이프가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출발할

soulboss.tistory.com

식당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맛있게 먹고 집으로 내려오면서 처가댁과 부모님댁에 들러

포항에서 산 과메기를 드리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뭐 딱히 한건없지만 가끔 이렇게 여행가서 푹쉬는것도

나름 괜찮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재밌었어요 또올께요~

참 펜션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