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 6

[감천동맛집]지나다가 봤는데 괜찮네"삼정숯불장어구이,산꼼장어"

방문일시 : 2021.02.19(금) 19:20~ 오늘은 연차내고 와이프와 시간을 좀보내고있었는데 저녁에 친구가 퇴근하고 같이 게임하자면서 pc방에 가자고해서 나왔더니 밥한끼도 아직못먹었다면서 술집으로 데려가더군요 =ㅅ=; 니는 밥이 술이가? 암튼 그래서 방문하게 된 삼정 숯불장어구이,산꼼장어 입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예전에는 조개구이도 하셨나봐요 조개글자가 지워져있네요 ㅋ 가게안은 8테이블 정도가 되는 크지않은 가게였습니다. 이모님이 아주 친절하시더라구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장어구이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가정먼저 나온건 홍합탕~ 아주 깔끔하고 조미료맛이 1도 나지않는 딱 시원한 홍합탕이었습니다. 기본찬입니다. 마늘, 땡초, 와사비간장, 그리고 저빨간건 소스인데 장어구이에 찍어먹어도되고 발라서 구워서 ..

[범일동맛집]이모!!불똥하나예약이요~"범일동매떡"

방문일시 : 2021-02-19(금) 16:30~ 오늘 방문한 곳은 범일동에 위치한 매떡 입니다. 20대 초반때 왔을때 엄청 매웠던 기억이 있었는데 요즘 와이프가 매운게 자꾸 땡긴다고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부근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다보니 입구가 슬슬 보이더군요 가게는 오래된 노포다보니 연륜이 느껴지죠 ㅎㅎ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옆에 홀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백종원세트와 순대1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홀은 테이블이 10개 정도 돼보였고 저희가 방문한 시간에는 한산했네요 ㅎ 두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보니까 사장님께서 삼대천왕에도 나오셨고 미운우리새끼의 배정남씨편에서 이집이 나온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세트들 이름이 저런듯 매뉴입니다. 음식을 받아와서 이곳에서 수저와 포크등등을 챙겨가시면 됩니다. 쌈장이랑 간..

[대신동맛집]중국음식에는 고량주지~암!!~"치치"

방문일시 : 2021.02.18(목) 20:15~ 오늘 방문한곳은 와이프랑 외식하려고 어디가지 어디가지 하다가 원래는 괴정에 식당을 가려고 했었지만 급변경해서 대신동 삼익아파트 부근 술집골목에 위치한 중식주점 "치치"입니다 날이 요즘 갑자기 다시 추워져서 급하게 들어간다고 가게 외관은 찍지를 못했네요. 삼익아파트 부근 술집에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가게들이 많지요~ 추억의 오꾸닭, 투다리등등부터해서 마루마루, 장똘뱅이 등등 와이프가 좋아하는 이자까야집도 많구요 늘 여기에 오면 어딜갈지 고민하더라구요 ㅋ 가게는 크지않았는데 테이블이 대충 8테이블정도 되는것같았습니다. 오픈식 주방이라 요리사님이 요리하는 모습이 모였어요 매뉴입니다. 저희가 픽한 매뉴는 유린기&누룽지탕 입니다. 기본찬입니다. 차샤이와 땅콩튀긴거?..

[암남공원조개구이맛집]이집 치즈는 여전하구만!~"뚱보네"

방문일시 : 2021.02.16(화) 20:00~ 간만에 와이프랑 암남공원 조개구이먹으러 암남공원으로 왔지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영업하는지 몰라서 자주가던 조개구이집 이모님께 전화를 드렸죠 술.녀 : 이모 영업해요? 조개구이이모님 : 예 합니다~ 술.녀 : 그럼 몇시까지합니까? 조개구이이모님 : 12시까지합니다. 잉? 10시에 음식점 다 문닫을텐디.. 조개구이집은 영향을 안받나? 이생각을 하면서 도착했네요~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잘 볼수있습니다~ https://soulboss.tistory.com/302 [송도맛집]조개구이는 청사포?태종대?NONO!암남공원!!"뚱보네" 오늘 소개할집은 여친님과 데이트하면서 다대포해수욕장도 갔다가 간김에 유명한 바지락 칼국수집에서 점심을 먹고 해수욕..

[서원시장맛집]퇴근후에 와이프랑 데이트"심슨양곱창"

방문 일시 : 2021.02.09(화) 19:40~ 퇴근하고 처갓집에 들러서 와이프 픽업하고 와이프와 서원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장모님께서 저녁을 안먹고 간다고 서운해하셨지만 저녁을 안먹기로 했다고 말씀드리고 집에가려고 나왔는데 갑자기 죄송해요 장모님~ㅜ_ㅜ 그래서 방문하게 된 서원시장에 위치한 심슨양곱창입니다. 이전에 한번 포스팅을 했었는데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매뉴나 분위기 등등 리뷰를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ㅎ https://soulboss.tistory.com/477 [안락동맛집]서원시장에서 늘웨이팅이있는그집"심슨양곱창"20.09.11 퇴근하고 와이프와 함께 회사근처 서원시장에위치한 심슨양곱창을 방문했습니다. 웬일로 웨이팅이 한팀밖에없어서 입구에 예약거는 자판기?같은데다가 예약하고 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