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1 11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4일차

드디어 마지막 날이군요 뭔가 아쉬움이 남는 여행이었달까 가고싶은데는 많았지만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못가서 아쉬운 여행이 되어버렸네요 마지막날은 오후 3시반 비행기라 간단히 한군대만 들렀다가 오기로 했습니다. 공항근처에있는 닭머르를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별로 볼건 없었는데 여자분들 인스타용으로 두번째사진에있는 곳에서 엄청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어느정도 둘러보고 저희는 공항근처로 이동했습니다. 공항근처에 우진해장국을 갔었는데 대기가 너무길어서 패스하고 근처에 천금반점이라고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던집이라고해서 방문했는데 주차장도 없고 해물짬뽕을 시켰는데 면만 먹었는데 엄청 짜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을 안했습니다. 뭔가 해물이 많긴한데 비린내도 나도 음식은짜고 제주에와서 온 음식점들중에 최악이었습니다. 그래서 먹는둥..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3일차

https://soulboss.tistory.com/495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1일차 코로나때문에 신혼여행도 못가고해서 이번에 제주도로 와이프와 3박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 첫째날을 기록해볼까합니다. 비행기시간이 1시40분이라 집에서 11시쯤 콜택시를 불러서 soulboss.tistory.com https://soulboss.tistory.com/496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2일차 먼저 첫날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soulboss.tistory.com/495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1일차 코로나때문에 신혼여행도 못가고해서 이번에 제주도로 와이프와 3박4일 여행 soulboss.tistory...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2일차

https://soulboss.tistory.com/495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1일차 코로나때문에 신혼여행도 못가고해서 이번에 제주도로 와이프와 3박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 첫째날을 기록해볼까합니다. 비행기시간이 1시40분이라 집에서 11시쯤 콜택시를 불러서 soulboss.tistory.com ↑↑↑첫날여행지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클릭↑↑↑ 13보름펜션에서 첫날을 잘보내고 산굼부리로 이동하였습니다. 입장권을 사서 들어가서 입구에 위치한 가게에 들어가서 셀카봉과 와이프모자를 사고 들어갔습니다. 입구에서 한컷 찍고 경치가 엄청 좋더라구요~ 와이프 보호차원에서 모자이크~ ㅋㅋㅋ 사진찍을때도 많고 엄청 둘이서 즐겁게 사진찍었습니다 ㅎ 커플이면 꼭 추천하는 곳입니다...

2020.11.09~12 3박4일 제주도여행 1일차

코로나때문에 신혼여행도 못가고해서 이번에 제주도로 와이프와 3박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 첫째날을 기록해볼까합니다. 비행기시간이 1시40분이라 집에서 11시쯤 콜택시를 불러서 김해공항에 11시 40분쯤 도착해서 탑승권을 출력하고 짐을 실어보내고 비행기 기다리면서 푸드코트에가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저희는 에어부산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시간이 되서 버스를 타고 비행기앞까지 이동하였습니다. 저희가 탄 비행기~ 비행기를 몇년만에 타니 기분이 새롭더군요~ㅋㅋ 촌놈ㅋㅋㅋㅋ 40분쯤 비행하여 제주에 내렸습니다. 다시 버스를 타고 제주공항으로~ 공항에 도착해서 예약해둔 랜트카를 찾으러 고고~ 저희는 스타랜트카로 예약했습니다. 랜트카버스를 타고 10분정도 이동해서 랜트카회사에 도착해서 번호표뽑고 대기 직원..

[제주도 맛집]고기국수가 그레맛있다메?"자매국수"2020.11.11

오늘은 저녁으로 국수를 먹기로했습니다. 그래서 와이프가 찾아낸 국수맛집!!~ 고기국수가 맛있는 "자매국수" 입니다. 원래는 공항근처에 있는 맛집중에 자매국수도 있었지만 우진해장국을 가보고싶었는데 무슨 대기열이 가서 번호표를 받았는데 403번인가 그랬는데 그때 방송으로 312번 손님들어오세요 ㅡㅡ^ 우리차례될려면 저녁되겠다 싶어서 빠른포기 제주도는 해장국 못먹어서 죽은 귀신들이 붙었나.. 암튼 그래서 우진해장국은 깔끔하게 포기하고 자매국수로 이동했습니다. 원래는 본점은 다른데 있다는데 그래도 뭐 맛이야 비슷하겠지 싶어서 갔습니다. 가게외관입니다. 가게가 깔끔하더라구요~ 매뉴판은 따로 없는거같고 가게안에 비치된 매뉴를 보거나 아니면 계산서에 있는걸 보면 됩니다. 저희는 고기국수2인분과 물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제주도 맛집]파스타도 컨셉이 제주도네"마레벤또"2020.11.11

오늘은 전날 과한 음주로 해장하기로 생각해서? ㅋㅋ 찾은 파스타 전문점 "마레벤또" 입니다. 해장은 원래 느끼한걸로 하는거라고 배웠지요 애월쪽으로 오니까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이곳도 애월에 있는곳이라 도착하니 이미 만석이라 바에 앉았습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이라고 적혀있는데 마레...벤또? 벤또는 일본말아님? ㅋㅋㅋ 그래서 찾아보니 바닷바람이라는 뜻이더라구요 ㅎ 바에 앉아서 보니 유명인들의 싸인들과 소녀상이 있더라구요~ 벤또 와 소녀상의 뭔가...ㅋㅋ 하지만 뜻은 그뜻이 아닌께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제주돌담파스타와 오리엔탈스파이시그라탕 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그라탕은 매울수도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매운거 원래 좋아하니 콜!~ 혼자 장사를 하셔서 그런지 시간이 꽤걸립니다. 테이블도 그..

[제주도 맛집]전복해물뚝배기와 자리돔젓국이 맛있는"제주할망뚝배기"2020.11.10

오늘 소개할집은 전복해물뚝배기가 맛있다고 해서 찾아온 "제주할망뚝배기" 입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점심때가 좀 지난시간이라 한가하더라구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전복해물뚝배기와 고등어구이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깻잎조림, 톳? 양념어묵, 다시마, 호박,김치 이렇게 나오더군요 큼지막하게 고등어가 나오고 전복해물뚝배기가 나왔습니다. 고등어하니까 또 예전에 방문했던 김해에 450도 고등어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아 그집 가본집중에 고등어 최고였는데 관심있으시면 링크남겨놓을테니 들어가서 보세여 https://soulboss.tistory.com/480 [김해내외동맛집]솥밥의 흰쌀밥과 고등어구이& 갈치구이조합 이건 못참지~450℃고등어 오늘은 와이프의 또다른 최애맛집이라는 김해에 위치한 450℃고등어를 방문하였습..

[제주도 맛집]고등어 회는 처음인데 맛있네?"옹포횟집"2020.11.10

오늘 소개할 집은 제주여행중 둘쨋날 숙소 바로앞에 있던 "옹포횟집"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이곳은 안에 홀도 널찍널찍했지만 포장도 꽤많이 하시더라구요~ 부근에 숙소가 몇개있어서 포장해서 편하게 숙소에서 드시려고 그러는거 같았어요 매뉴 입니다. 저희는 고등어회 小자와 20,000원 추가하여 딱새우회+우럭탕수+전복회+꽁치김밥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전날은 한라산을 먹었으니 오늘은 푸른밤!~주문! 고등어회는 싱싱하지않으면 못먹는다던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ㅎ 가게 분위기는 대충 이렇습니다. 한쪽편에는 테이블로 이루어져있고 반대쪽은 좌식으로 되어있어요 먼저 딱새우회와 전복회, 그리고 탕수우럭이 나왔습니다. 옆에 고구마튀김은 서비스!~ 딱새우회~ 애미야 초점이 맞지 않는구나~ 전복회 탕수우럭 탕수우럭을 보..

[제주도맛집]와.. 목살이 삼겹살보다 더 맛있어도 되나?"칠돈가 표선직영점_2020.11.09

오늘 소개할집은 요번주에 와이프랑 제주도를 3박4일로 다녀왔는데요 그중에 간 맛집중에 첫날 방문한 "칠돈가"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원래는 숙소에서 택시를 불러서 가서 소주도 한잔하고 할랬는데 ㅋ 당췌 택시가 잡히지 않아서 ㅋㅋ 펜션이 이쁘긴 한데 약간 외지라그런가 카카오택시가 도저히 안잡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택시요청을 한 30분 하다가 에잇 안되겠다하고 랜트한 아방이를 끌고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체인점인거같던데 대기하시는분들이 꽤나 많더군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저희앞에 8팀이 계셨어요 ㄷㄷ 그래서 차에서 기다리고있다가 저희차례가 되어 들어갔습니다. 뭐 불행중 다행인지 생각보다 순환이 엄청빠르더라구요~ 매뉴입니다. 확대해서 찍어서 그런가.. 흐릿하네요 ㅋㅋㅋ 이게 원본이네요 와이프가 새로찍어준게있었는..

[진주맛집]진주비빔밥은 육회비빔밥 "천황식당"

진주수목원에 단풍구경하러왔다가 걷다보니 배고파서 사실.. 김밥싸서 돗자리깔고 먹을려고했는데 김밥집을 못찾아서 ㅋㅋㅋ 수목원 구경하고 나와서 진주에온김에 진주 비빔밥을 먹기로하고 검색검색 한후에 삼대천왕에도 나왔다는 천황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가게외관입니다. 뭔가 노포의 느낌이 나더군요~ 들어가보니 넓지않은 공간에 테이블이 몇개 있었고 룸형식으로 방이 따로 몇개가 있었습니다. 매뉴판입니다. 저희는 테이블에 착석하고 주문하려고하는데 아무도 오시지않아서 주문 어떻게하냐고 주방에다 물어보니 그제서야 오셔서 육회비빔밥 2개와 석쇠불고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방에는 일하시는분이 몇분이 계셨습니다. 몇분이나 필요한가 라는생각과함께.. 기다리면서 이곳저것을 보니 시를 읽고나니 이게 뭔소린가... 육회는 원래 서민음식이었던..

슬슬 단풍시즌인가.. 진주수목원 2020.11.01

슬슬 가을인가봐요~ 아침저녁으로는 좀쌀쌀하고 낮에도 그리 덥지도않고 추워지기전에 단풍을 구경하러 슬 가볼까해서 진주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그때는 여자친구였던 와이프와 다녀왔던게 기억나네요 ㅎㅎ 유등축제도 가고 했더랬지요 ㅋㅋ 그때 차가 너무막혀서 다시는 안간다고 와이프가 말했던게 기억나네요 2019/10/06 - [일상,일기/나들이,여행] - 2019.10.05 예비 며느리와 함께한 가족 진주나들이 ↑↑↑작년에 갔던 진주 수목원과 유등축제↑↑↑ 올해는 유등축제를 취소했지만 11월부터 남강수상과 진주성,원도심들 16개지역에 소규모로 전시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암튼 저희는 2시쯤에 부산에서 출발해서 도착하니 3시가 좀넘었더군요 코로나때매 입구부터 QR코드 인증때문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