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1.02.27~28 여수여행 2일차

Drunken_Guys 2021. 3. 4. 07:00
반응형

자고일어나서 체크아웃하러 카운터에갔는데

로비에 직원이 없어서 한참을 기다리다가

직원이 와서 체크아웃하고 

우리는 또 햄버거를 먹으러 간다!!~

오늘은 이순신 버거 맞은편에있던

여수당의 "바게트버거"

어차피 숙소 근처라 다시 이순신광장으로

11시쯤 왔는데 이미 줄이 줄이...ㄷㄷ

와이프한테 줄서라고 내려다주고 부근에 

주차하러 한바퀴 둘러보는데 골목골목마다

주차된 차들이 꽉꽉~

계속 돌다가 와이프가 줄서서 버거를 먼저삼 ㅋㅋ

저는 그동안 그냥 빙빙돌고있었네요 ㅋㅋ

바게트버거랑 쑥아이스크림을 사고

와이프좋아하는 커피도 한통사고

오동도로 이동!~

오늘일정은 오동도 - 여수레일바이크 - 아쿠아플라넷

이었는데 아쿠아플라넷은 시간상 가질 못했네요

다음에 여수를 또 방문하게된다면

그때가는걸로~

오동도에 도착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여수당에서 산 바게트버거를 조지기 시작!~

역시 바게트라서 바삭하고 

버거라기보다는 샌드위치 느낌이 강했네요

맛있었습니다 ㅎ

배도 채웠겠다 이제 가볼까?

동백열차를 차고 들어갈려고했는데

코로나때매 운행이 중지를 한다더군용

괜찮아 우리에겐

튼튼한 두다리가 있자나!~

열심히 걸어서 안을 한바퀴 돌아보고 나왔네요

그닥 볼건 별로 없던데 동백이 만개하면 볼만하겠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2월말에는 아직 동백이 간간히

피어있었어요.

그래서 우린 쿨하게 사진은 패스!~

위치는

둘러보고나와서 이제 레일바이크 타러 고고!~

하기전에 양가 부모님께 드릴

여수하면 간장게장과 돌산갓김치사러 

명동게장을 방문했습니다.

점심때라 그런가 원래 유명한집이라 그런가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언뜻봐도 한 30팀이 줄서있..

원래는 손님이 많지않으면 방문해서

밥도 한끼 먹고 선물도 사고할랫는데

바로 패스~ 간장게장 中자 2세트

돌산갓김치 2KG짜리 2세트 포장포장

받아서 바로 레일바이크 타는곳으로 고고

 

명동게장 위치는

우리도 밥묵고 가자~해서

원래는 이순신광장 부근에 맛집을

갈려고했는데 줄이 너무 길고 마감도 다됐다고해서

부근에 오랜만에 콩불에서 한끼 때우고

레일바이크 타러 고고!!~

레일바이크 타는곳에 도착해서 주차를하고

매표소에가서 저희가 방문했던 더엘호텔 방문객은

할인이된다는걸 봐서 그때 배너를 찍어놨었지요

할인 할인

직원분께 보여드리고~

할인 받아서 입장입장

기다렸다가 일정 손님이 모이니까

유의사항을 말씀해주시고 탑승!~

"처음에는 별로 안힘든데? 내리막인가?"

"패달을안밟아도 그냥 가지는데?"

하면서 신나게 타고 내려갔답니다.

ㅋㅋㅋㅋ

내려갈때는 좋았습니다 ㅋㅋ 

사진도 찍고

반환점을 돌아서 이제 오르막

지옥을 경험했지요 ㅋㅋ

그래도 생각보다 그리 길지않고

30분짜리 코스라 딱 좋았던거같아요~

여수레일바이크 위치는

빗방울이 한방울씩 떨어지길래

집으로 가자 해서 주차장에 들러서 하늘을 보니

패러글라이딩하는게 보이더라구요

와이프 버킷리스트중에 하나라고하니

다음에 꼭 해보는걸로~하고

집으로 출발!!~

오는길에

검은모래해변?도 잠깐 들러서

구경하다가 근데 그닥 검은 모레인지는..

 

암튼 내려와서 양가댁에 게장이랑 갓김치 갖다드리고

집으로 귀가 ㅎ

뭔가 힘든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당신과함께라서

첫날 여행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클릭!!~

https://soulboss.tistory.com/515

 

2021.02.27~28 여수여행 1일차

방문 기간 : 2021.02.27~28 와이프가 다시 직장생활을 시작하기로하여서 그전에 여행을 한번 다녀와야겠다 생각을했지요 그래서 예전부터 방문 하고싶었던 여수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일

soulbo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