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0.02.08~09 경주여행 1탄 주렁주렁

Drunken_Guys 2020. 2. 9. 17:50
반응형

2월 7일이 제생일이라 그주 주말에

생일겸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펜션을 예약하면서 프로포즈이벤트도 함께 예약했더랬지요

12시쯤 만나서 요즘 여친님 PT끊어서 다닌다고

먹고싶은것도 마음데로 못먹는데 ㅋ

얼마전부터 들깨수제비가 먹고싶다고해서

사무실 근처에 음식점에 들러서

들깨수제비를 한그릇하고

겨울이다보니 야외로 가는건 추울것같고해서

첫번째 목적지인 경주 주렁주렁으로 향했습니다.

매표소에 들러서 보니까 생일자할인이 있었네? ㅡ,.ㅡ;

근데 신분증+등본또는 의료보험증을 첨부해야된다고함

그걸 들고 다니는사람이있긴 한건가 =ㅅ=;;

암튼 생일할인 받으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저희는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였기때문에 

티켓을 발급받아서 들어갔습니다.

입장전에 직원분이 손소독제를 뿌려주시며

오글거리는 구호를 외치고 들어가야한다고

해서 ㅋㅋㅋㅋ 너무오글거려서

뭐였는지 기억도 날아감 ㅋㅋㅋ

암튼 이렇게 도장을 찍을수있는

용지와 입장권을 들고

입장하였습니다.

맨 처음 보였던것은 미어캣과 도마뱀들!~

카멜레온

이녀석들 너무 활발해서 사진찍기가 쉽지않...

활발한 미어캣을 보고 다시 이동

사막여우

잠깐잠깐 깨더니 이녀석도 계속 잠만 잠

스컹크

너는 자는게 도와주는건가? ㅋㅋ

나무늘보

너는 자는거니 깨있는거니 =ㅅ=;;;

겨울이라 근가 야행성이라 그런가

자는녀석들도 꽤나 많더군요~

여기가 포토존이던데

저희커플은 쿨하게 패스~

개미핥기야 그위에 뭐있니?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하고계셔서 모자이크 처리를 안해도되서

그건 편하네요 ㅡ,.ㅡ; 그래도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조금 지나가니 기니피그와

고슴도치랑 엄청 작은 쥐가 있던데

여친님이 먹이 주니까 때거지로 몰려듬ㅋ

귀엽 ㅋㅋㅋㅋ 기니피그중에

한마리는 장모가 있던데 신기하더라구여 ㅋ

참, 먹이는 전부 천원에 직원분들이 팔고 있습니다.

라쿤

이녀석도 사육사가 올시간이 되었는지

겁나 왔다리갔다리 하더라구여

무언가를 갈망하는 눈빛으로 ㅋ

치타

뭔이유때문인지 있어야할곳에 있지않고

우리같은데 들어가있었어요

은색늑대라던가 이녀석이

친해지면 강아치처럼 부르면 오고 꼬리도 흔들고

그런다고 직원분이 그러더라구요~신기

콧물을 많이 흘릴수록 건강하다는 녀석

먹이를 줬는데 무슨.. 1초만에 다먹어버림

여친님 먹이주다가 당황 ㅋㅋㅋ

이녀석도 자고있고

돼지국밥먹을때 넣는 새우젓이 여기에 왜.. 

잘자라 ㅋ 뱀은 뭔가 무섭..

이녀석을 아는형이 가게에서 키웠던거같은데..

넌왜 안자니 니친구는 자고있던데

넌 독도 있다메 =ㅅ=;;

포토존

귀여운 수달이들 ㅋㅋ

잉 뭐냥?

뭐냐고!!~

간식줘!!!~

ㅋㅋㅋ 처다만보니까 사진도 못찍게 계속 고개 돌림

아 개귀엽 ㅋㅋㅋ

다른 한쪽에는 상어가 왔다갔다하고있고 ㅋ

이녀석 맷돼진가 했는데

가장 큰 쥐라네요 ㄷㄷ 엄청크던데

근데 거의 안움직임 숨만쉼

안에 사람들어있는거 아녀? ㅋㅋ

다른곳으로 이동

잉어 먹이도 줘보고

한켠에는 개구리 두마리도있고 ㅋ

다른편에는 닥터피쉬가있더라구요

손넣었다가 기겁했음 느낌 으.. 이상함

새들이 모여있는곳으로 이동!~

여친님은 여기가 제일 좋았다고하더라구요 ㅎ

아주 신났어 ㅋㅋ

둥지인줄알고 머리에도 막 앉더라구요 새들이

십자수랑 카나리아가 제일 많아보이던데

"여치니야 있자나.. 너 약간...

그.. 나홀로집에에 나왔던

비둘기할아버지같아 지금 비주얼이.."

ㅋㅋㅋ 실컷 먹이 주고 다음 코스로 이동

앵무새

앗 너는 디즈니에서 자주보던 녀석이구나

너도 만화에서 많이보던아이구나

간단한 인사말을 하더라구요 ㅎ

재밌게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