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0-03-29 거제도 나들이"매미성"

Drunken_Guys 2020. 4. 3. 17:32
반응형

날씨도 좋고해서 근처에 어디갈까하다가

전날 술김에 거제에 매미성갈래?했다가

출발하게된 거제나들이입니다.

가기전에 셀프세차장에 들러서

몇달만에 실내 세차도 하고

여친님이 폼건으로 물뿌고 거품뿌리고

좀 기다렸다가 제가 솔로 문때고~ㅋ

깔끔히 세차하고

가는길에 가덕휴게소에 들러서

찹살꽈배기랑 소떡소떡을 한입묵고!~

매미성에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주차장은 있었는데 만차라 부근에

그냥 주차를 하고 걸어갔습니다.

매미성 입구에 있는 배치도

배치도를 확인하고 입장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서 가다보니

저멀리 매미성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앞에 자갈마당도 있고해서

여름에와도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갈밭에 텐트 딱 치놓고 물장구치고~

하지만 현실은 사람이 겁나

바글바글하겠지요 ㅋㅋㅋ

매미성 배경으로다가 한컷 !~

계단으로해서 쭉돌아보는데 생각보다 

넓지는 않더라구요 ㅎ

미운우리새끼에 김건모,김종민,빽가가 나올때는

꽤나 넓어보였는데 말이죠 ㅋㅋ

한바퀴 돌다가

여친님이 인스타 핫플레이스라는 곳에서

한컷찍어주고 ㅎ평상시에는

엄청 줄서고 해야한다는데

코로나의영향인지

약간 쌀쌀한 날씨탓이었던지

사진찍으려고 서있는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오래있지는 않았습니다만은

바람쐬러 가기는 괜찮은듯해요 ㅎ

여친도 집에서 데이트를 자주하다보니

나와서 좋아보였고 ㅎ

별거아닌거에 좋아해줘서

제가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무슨 식물원? 돔형? 뭐그런데도있다던데

가려고하니 시간이 좀 늦아서 가면

문닫을꺼같아서 다음에 검색해서 가봐야겠네요 ㅎ

예전에 거제무슨섬꽃축제? 그런데는 갔었던거

같은데 식물원?거긴 첨들어봤네요 ㅎ

<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