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7 5

던파 점핑케릭터 도전과제 효율적인 피로도,순서정리~

안녕하세요~ 현재 던파 점핑케릭터 이벤트중이고 도전과제라고해서 지급받은 원하는 기간제 100렙제 애픽무기를 무기한으로 바꿀수있는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하다보니까 피로도 계산하면서 돌다보니 은근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액셀로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보니까 총 퀘스트 갯수는 79개고 그중 70개를 완료해야 애픽무기를 무제한으로 바꿀수있는데요. 제일 오래걸리는 퀘스트가 24일정도 걸리더라구요. 오늘이 7월 30일이니 이벤트 마지막날은 9월3일 아직 한달이나 넘는시간이 있으므로 지금 시작해도 충분히 할수있습니다. 문제는 피로도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쓰느냐인데.. 저같은경우는 여격투가 3각이벤트 막바지에 친구의권유로 7년만에 던파를 다시 복귀하였네여.. 크... 너무 많이 바껴서 새로운 게임하는 느낌 ㄷ..

2020.07.04 크...이건 가게의맛이아니다 집밥의느낌이여!!"고향김치전골"

오늘 방문한곳은 백종원에 삼대천왕에도 소개가됐엇다는 "고향김치전골" 입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엄청 허름한느낌에 예전에있었던 조일상사라는곳의 간판까지 그대로 붙어있는 노포느낌의 가게였습니다. 이부근을 지날때마다 사람들이 늘 웨이팅이있고 인기가많아서 못가고있었는데 이날은 웬일로 자리가있어서 얼른 자리를 잡았지요 ㅎ 오랜만에 만난 동생과 그동안의 서로 안부를 물으며 이야기를 하고있으니 사장님께서 주문받으러 오시더군요 처음왔다고하니 처음왔으면 김치전골을 먹어보라고 하셔서 김치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매뉴입니다. 그러고 보니 기본찬을 못찍었네요 ㅎㅎ;; 기본찬중에 뭔가 맛있는게있었는데 그래서 리필까지 받았었는데 ㅋㅋ 기억이 안나네요 김치전골이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나오자마자 먹으면 맛이없으니 좀 끓으면 계속 끓이..

2020.07.01 부모님과함께 집에서 저녁식사

매주 수요일마다 어머니댁에 가서 저녁을 먹다가 오늘은 우리집에서 어머니,아버지,이모님을 모시고 와이프가 결혼후 첫 식사를 대접하였습니다. ㅎ 퇴근해서 집에가니 어머니,아버지,이모께서 먼저 집에와 계시더라구요 ㅎ 와이프가 이것저것 음식을 준비해서 하나씩 내놓았는데 그걸보니 아침부터 장보고 음식하고 많이 바삐했겠다 생각했습니다.ㅎㅎ고생많았어 어머니가 그닥 간을 쎄게드시는편이 아니라서 와이프는 반면에 간을 좀 세게 먹는편이고 그래서 입에 안맞으면 어쩌지 싶었는데 다행히 어머니 아부지, 이모 세분다 맛있게 잘 드셔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여러모로 긴장도 많이했을텐데 ㅎ 잘어울려서 지내는걸 보니 뭔가 마음이 흐뭇? 짠? 뭔가 복잡하면서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가족이 되어 가는거겠지요 ㅎㅎ.. 와이프가 식구들한테 잘하..

2020.06.30 한양양꼬치

오늘 방문한곳은 감천사거리에 위치한 한양 양꼬치입니다. 가게 외관을 못찍었네요 ㅎ 네이버에서 퍼왔습니다. 와이프와 지나갈때마다 다음에 꼭가보자 꼭가보자했었는데 ㅋ 이제야 오게되었네요 ㅋ 이날은 솔직히 포스팅을 안할려고 가게안이나 매뉴는 찍지도 않았는데 ㅎ 먹다보니 특유의 양냄새도 안나고 냄새에 민감한 와이프도 괜찮다고해서 급 포스팅하게되었네요 ㅎ 이날 뒤로 와이프는 지인들과 한번더갔었던건 비밀입니다 ㅋㅋ 양삼겹과 양념양꼬치 와이프는 양념이 더맛있다고하더군요 ㅎ 저는 둘다 만족 그리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온면을 시켰는데 온면은 뭔가.. 약간.. 잔치국수같은? 그런느낌이었네요 역시 온면은 동북양꼬치가 최고인듯 ㅋㅋ 돌리고 돌리고~ 다먹고 1인분 더시켜서 먹었네요 ㅎ 여기 사장님은 단골이 많아서 그런지 손님들과..

2020.06.27 용지공원 산책~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 지난달 27일에 식사하고 소화도 시킬겸 창원에 위치한 용지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용지공원 노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와이프와 함께 용지공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꽤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용지공원에 유명하다는 달조명도 보고 한바퀴쯤 걸으니 핸드폰책정 걸음걸이 대략 2천보 정도 되는것같더라구요 두바퀴정도 걷고 숙소로 와서 짐풀고 상남동쪽으로 나가보니 이놈의동네는 고기를 못먹고 죽은 귀신이 다들 붙었는가 ㅋㅋㅋㅋ 고깃집이 엄청 많더군요 그중 서비스로 주신 리조또가 맛있는 곳에 가서 식사겸 반주를 하고 숙소로 돌아와 푹쉬다 집으로 넘어왔네요 ㅎ 간만에 와이프와 함께 나간 나들이였네요 잘다녀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