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부산_남포동

2020.07.04 크...이건 가게의맛이아니다 집밥의느낌이여!!"고향김치전골"

Drunken_Guys 2020. 7. 17. 07:00
반응형

오늘 방문한곳은

백종원에 삼대천왕에도 소개가됐엇다는

"고향김치전골"

입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엄청 허름한느낌에 예전에있었던

조일상사라는곳의 간판까지 그대로 붙어있는

노포느낌의 가게였습니다.

이부근을 지날때마다 사람들이 늘 웨이팅이있고

인기가많아서 못가고있었는데 이날은 웬일로

자리가있어서 얼른 자리를 잡았지요 ㅎ

오랜만에 만난 동생과 그동안의 서로 안부를

물으며 이야기를 하고있으니 사장님께서

주문받으러 오시더군요

처음왔다고하니 처음왔으면 김치전골을

먹어보라고 하셔서 김치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매뉴입니다.

그러고 보니 기본찬을 못찍었네요 ㅎㅎ;;

기본찬중에 뭔가 맛있는게있었는데 

그래서 리필까지 받았었는데 ㅋㅋ 기억이 안나네요

김치전골이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나오자마자 먹으면 맛이없으니

좀 끓으면 계속 끓이면서 먹으라고하시더군요

그래서 다시 기본찬으로 일잔!~ 짠!~

어느정도 끓으니 뭔가 색깔이 변하면서

맛있어보이게 바뀌었습니다 ㅋ

이제 먹어보자 해서 먹기시작

크.. 역시 김치전골은 소주를 부른다니까요?

ㅋㅋㅋ 김치에 만두소를 싸서 주셨던데

이것또한 맛잇었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상당히 깔끔한

칼칼하고 맛있는 김치전골이었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또 올께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