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6월5일~6일 결혼1주년 하동 커플여행 2일차

Drunken_Guys 2021. 6. 20. 00:35
반응형

2일차 아침이 밝아서 정신을 차리고있으니

104호에 묶었던 와이프지인커플이 아침먹자고

연락이왔습니다. 하지만 저희부부는 그닥 아침을

즐기지않기때문에 쿨하게 패스~

저먼저 씻고 짐정리를 하고있으니 와이프가

일어났더군요 어제가지고 놀던 튜브 바람을빼고

갈준비는 하고 차에 타서 제작년에 갔던

더로드101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제작년 보다 좀더 넓어졌더라구요

그때 주문했던곳은

완전 기념품 매장처럼 되버렸고

 

새로지은 건물에서 주문받고

뭔가 더 정리가 된느낌었습니다.

저희는 마늘빵을 하나 사고 

어제 보드게임할때 첫종목 "젠가"는 밥사기

두번째종목 루미큐브는 커피사기로했었는데

첫종목은 저희커플이 이기고

두번째 종목은 지인커플이 이겨서

사이좋게 커피, 밥사기가 되었습니다.

커피를 사서 올라가니 지인커플이 자리를

잡아놨더라구요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빵먹고 사진찍고

두번째 일정인 마고성&삼성궁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들 어제 늦게까지

술마시고 아침에 일찍일어나서인지

가는동안 다들 숙면 ㅋㅋㅋ

삼성궁 주변에서 밥을 먹고 가자고해서

"청뫼향식당"

이라는 곳에 들러서 

산채비빔밥과, 파전, 도토리묵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은 뭐 그냥 그랬던거같아요 ㅋㅋ

국으로 줬던 시락국이 제일 맛있었던거같음

삼성궁 주차장에 차를 주차를 하고 입장

산행시작~

가는 곳곳에서 사진을 찍고

삼성궁 가는길에 호수에서 다들 사진찍는다고

난리더군요 사실 이것때문에 오는거같긴하다만..

우리커플도 제작년을 생각하면서 사진을찍어보고

지인커플을 찍어주고

점점 날씨가 더워짐에따라

서둘러 이동~

삼성궁에서 내려와서

이제 집으로 이동

 

 

사실 장거리를 오랜만에 운전해서

피곤한 감이 좀있긴있었지만

다들 재밌어했던거같아서 뿌듯했네요

다음에는 커플여행은 좀 가까운곳으로 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1일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 클릭!!~

https://soulboss.tistory.com/525

 

6월5일~6일 결혼1주년 하동 커플여행 1일차

방문일시 : 2021년 06월5일~6일 11:00 결혼 1주년을 맞아 와이프 지인 커플과함께 하동을 1박2일로 다녀왔습니다. 11시반까지 지인집으로 픽업가서 두분은 싣고 뭘 엄청 많이 준비하셨더라구요 ㅎㅎ;;

soulbos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