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결혼준비

5탄. 신난다!!~ 웨딩촬영!!~

Drunken_Guys 2020. 3. 16. 10:20
반응형

지난일요일 어제군요

웨딩화보 촬영을 하고왔습니다.

아침 7시예약이라

여친님과 저녁에 일찍자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씻고 부지런히 움직여서

저희가 촬영하기로 한 스튜디오

"루엘"

에 도착했습니다. 정확히 딱 7시에 도착함ㅋ

확인하고 입장!~

 

도착하니 코디분 두분이 반겨주시더군요

대기하는곳에 쇼파에 앉아서 드레스를

고르고 있다가

촵촵~ 넘기면서 드레스고르는중 ㅋㅋ

코디분께서 드레스는 메이크업받으면서

고르자면서 이동~

저도 바로 가운으로 갈아입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으러 갔습니다.

신랑신부 따로따로 받더군요 ㅋ

남자는 개빨리끝남

눈썹을 다듬어주시고 브러쉬로 막 얼굴에 칠해주시고

머리를 왁스와 고데기로 세팅해주시고

스프레이로 마무리~

의상들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가서

바로 첫번째 턱시도를 입으러 고고~

추천해주신 턱시도를 입고 

구경하다가 거울이 보이길래 한컷

ㅋㅋㅋㅋ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이리저리 구경 구경

여친님은 잘하고있나 슬쩍 구경도 갔다가 한컷

잘받고있구나 ㅋㅋ 변신하고있는겨?

다시 로비로 나와서 둘러보다보니 

오늘 일정이 A4용지에 나와있었어요

저희는 실내 - 옥상 - 야외 - 온실 - 한복

이순서로 찍는듯했습니다.

코디분들 이름도 적혀있네요 ㅎ

드레스 4벌, 한복 한벌이렇게 적혀있고

자율 커플룩은 패스~

솔직히 다찍고나서 느낀거지만

자율커플룩은 안한게 정말 잘한듯 ㅋㅋ 너무힘들었어요

조금 기다리다보니 사진작가님이 오셨어요

저희는 소희작가님이 배정되었더라구요

정말 유쾌하신분이셨어요 덕분에 즐겁게 

촬영할수있었던듯..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작가님을 지정해서

촬영할수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잠시후 대기하다보니 여친님이 첫번째 드레스를

입고나왔습니다.

 

잠깐을 틈타서 둘이 셀카질 ㅋㅋㅋ

그리고 잠시후

첫번째 촬영은 실내에서 촬영하게되었습니다

두가지 컨셉으로 찍고 단독사진을 찍었어요~

왜 사람들이 표정연습을 많이 하라고하는지

절실히 느낀 하루였습니다.ㅜㅜ

처음은 여친님먼저 단독샷!~

도촬도촬!~ ㅋㅋ

이렇게 나오더군요

역시 괜히 작가가 아니여~작가님짱!~

그뒤로 저도 단독샷을 찍고

그담에 둘이찍고~

그다음 컨셉으로~

여친님이 준비해온 컨페티도 같이 뿌려주시고

실내촬영을 마치 저는 두번째 턱시도로 갈아입고

여친님 기다리고있으니 웨딩플래너님께서

오셨더라구요~ㅎ 세세한 배려 감사합니다.

플래너님께서도 촬영 내내 같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동영상도 찍어주셨어요 감사감사합니다.ㅎ

여친님이 준비되는데로 두번째 촬영장 옥상으로

이동!!~

좋았어 슬슬 감이 잡히고있다!~

이곳에는 우리둘만있다 쪽팔림따윈

버리자!~ 나는 행복하다!~아자!

자기최면을 해가며

한참 촬영을 하고있다보니 여친님 친한 지인 두분이

커피와 샌드위치를 가지고 도착하셨어요

그냥오셔도 되는데 뭘이런걸 다.. ㅎㅎ

아침일찍부터 준비해서 와주신것만으로

감사한데

커피심부름 해주신 은하샘

새벽부터 일어나서 샌드위치 만들어주신 정란샘

감사합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샌드위치 개깜찍했는데!~

너무 이쁘고 맛있었어요!~

암튼 다시 돌아와서 옥상이라그런지 좀 춥더라구요

아직 날씨가 3월인지라...

두번째 촬영을 열심히 찍고 내려왔습니다.

결과물

ㅋㅋㅋ

내려와서 3번째 의상으로 갈아입고

촬영장소인 야외로 이동!~

스튜디오에서 걸어서 대충 5,6분정도 걷다보니

나왔습니다.

근데 아침이고 아직3월이고,, 해운대라 바람도 많이불고

너무 너무 추웠어요 ㅋㅋ

여친님은 드레스만 입고있으니

더추워하는거 같았어요~

으... 맴찢...

덜덜떨면서 추위와 싸우면서 촬영~

근데 끝나고나서 보니까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맘에 든듯해요 ㅋ

결과물

다시 스튜디오로 가서 4번째 의상을 입고

나왔는데 단추가 너무 힘들게 옷을 잡고있는걸

발견 ㅋㅋㅋ 사이즈가 작다고 코디님께

말씀드리니 이게 제일큰거다라고 말씀하심 ㅋㅋㅋ

아쒸 다이어트좀 할껄 그동안 여친님에게

사랑을 너무많이 받아서 14킬로그램이 쪄서

사실 내 허리사이즈도 지금 잘모르겠...

그래서 급하게 다른 옷으로 체인지~

그리고 나서 4번째 촬영지인 온실로 

차타고 이동!~

차로 4,5분만 가면 되더라구요~

근데 가면서 알게된사실은 여친님이랑

종종오던 샤부야 집근처였어요 ㅋㅋㅋ

주차하고 온실로 이동!~

여기서부터 슬슬 지침 ㅋㅋㅋ

맨탈이 슬슬 부서지고 눈이 풀리기시작

너무 일찍일어나기도 했고 추운데서

덜덜떨다보니 몸이 맛탱이가 간듯 ㅋㅋ

웃긴건 촬영하고 집에와서 여친님이랑

사진고르는데 여기서 제일 맘에 드는사진이 많이나옴

ㅋㅋㅋㅋ 긴장이 풀렸던건가 멘탈이 나가서

나를 놓아버려서 그런것인가 ㅋㅋ

뭔가 자연스럽게 잘나옴

무엇보다 루엘스튜디오 만에 특유의

자연광이 너무 잘나오는곳이었어요

루엘스튜디오는 자연광으로 찍기때문에

여친님이 픽한건데 그게 여기서 발휘되는듯

결과물

왜 루엘루엘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다비슷비슷해보였던 내눈에도 뭔가 달라보이긴

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한복컷

우리 여친이 의외였어

드레스도 잘어울렸지만 한복이 이렇게 잘어울릴줄은..

드레스에도 반했지만 한복때매 찐반했엉!~

이렇게 촬영을 마치고 입고왔던 옷으로

갈아입고 잠깐 쉬다가 플래너님께 계약한

스드메중에 웨딩촬영금액 계산하고

 잠시 지나서 작가님께 설명을 듣고

저희는 액자로 할 사진1장, 앨범사진은 20~22장정도

골라서 작가님 이메일로 보내드리기로 하고

사진 수정작업은 지금 밀린게 많아서

2달정도 걸린다고하시더라구요~

원본사진은 루엘에서 넣어주신 USB메모리를

받고 추가 금액 계산하고 여친님 지인분들과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디에이블로 갔습니다.

맛있게 먹고 여친님지인분들 데려다드리고

집으로와서 여친님과 결혼예산 정리하고

사진을 고르고 작가님께 요청사항적어서 했습니다 ㅎ

사진보면서 둘이서 2시간동안 계속 낄낄대면서

웃고 놀았어요 ㅋㅋㅋㅋ

힘들었지만 재밌게 촬영하고 왔습니다.

하지만 두번은 못하겠... ㅋㅋㅋㅋ

하루 겁나게 알차게 썻네요ㅋㅋㅋ

새벽4시반에 일어나서 오후5시까지 ㅋㅋ

둘다 10시쯤에 기절한건 비밀 ㅋㅋㅋ

수정본이 오면 그때 다시한번더

리뷰를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