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0.05.02 마산 나들이(FEAT.돝섬, OFFING CAFE)

Drunken_Guys 2020. 5. 5. 07:00
반응형

황금연휴를 맞아서~

여친님과 함께 마산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오늘 일정은 돝섬을 배타고 들어가서 산책후에 

분위기 괜찮은 카페를 갈 예정이었습니다.

먼저 아침에 여친님을 픽업한후

마산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돝섬 선착장에 주차를 하고 

주차장이 무료더군요!!~ㅋ

조아조아~

그리고 매표소에가서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고

열재고 승선!~

배표 구매시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신분증 필수 지참!~

팜플렛을 보면서 승선대기중 ㅋㅋ

유람선 승선!~

뭔가 느낌이 몇년전 선박쪽에서 일할때 통선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ㅋㅋㅋ 추억돋음

유람선을 타고 한15분정도 가니 돝섬에 도착했습니다.

배에서 딱 내리면 보이는 전경 ㅋ

느낌이 예전에 갔던 외도포타니아랑 비슷했어요~

근데 볼거리는 솔직히 돝섬보다는

외도포타니아가 더 볼만했습니다.

거기 유람선 선장님도 재밌으시고 ㅋㅋ

산책로로 여친님과 대화를 나누며

걷기 시작했습니다 ㅎ

걸으면서 한컷!~

걷다보니 둘레길? 에 전망대가 있더군요~

그래서 전망대에서도 바다배경으로 한컷!~

걷다보니 여러가지 조형물들이있던데

신기한것도 있고 ㅎ

마지막에 간곳은 사진잘나온다며 여친님이

열심히 셀카를 찍던 ㅎㅎ

우리 쪼꼬미 도촬!!~ ㅋㅋㅋ

구경을하면서 다시 선착장으로 ㅎ

재밌었습니다.

다시 통선이와서 배를 타고~ 육지로 가자규!!~

GOGO!~

 

전체 풍경!~

파도소리~ 바다소리~ 첨부

다시 육지로 돌아와서 여치니가 가고싶다고한

카페 OFFING으로 이동!~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가 가오픈상태더군요~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아 그리고~

5/6일부터 8일까지 공사로 휴무한다더군요~

이카페의 장점은 통유리로 카페에서

저도연륙교가 한방에 보인다는

엄청난 뷰를 자랑해서 인생샷맛집인듯

주차장에서 한컷!~

가게에 들어서니 여기저기서 여성분들의

인스타인생샷을 노리고 계시더군요

연륙교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있더군요 ㅋ

매뉴

디저트가 전부 다나간상태라..

저희는 아인슈페너 2잔만 주문하고

적당한 자리를 잡았습니다.

디저트 맛집인가 ㄷㄷ

그리구~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 좋은곳은

앉기가 쉽지않았습니다 ㅜㅜ

커피를 마시고 나가려고하는데 에그타르트가 나와서

두개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여친님이 맛있다고하더라구요 ㅎ

에그타르트 사서 기뻐하는 사진 ㅋㅋㅋ

귀엽~

ㅋㅋㅋ

오늘도 둘이함께라

재밌게 놀다가 옥상가서 사진도 찍고

재미나게 보내고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