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하단맛집]가락타운 맛집 "해어가 횟집"서비스가 계속나와 ㅋㅋ

Drunken_Guys 2023. 7. 11. 17:30
반응형

방문일시 : 2023.07.05 19:50~

오늘방문한곳은 예전에 가보자했던 하단에 위치한

백호 횟집이었으나 방문당시 백호 횟집에서

해어가 횟집으로 상호가 변경되었더라구요

상호만 변경된건지 가게자체가 바뀐껀지는

잘모르겠네요

가게 외관입니다.

바다海 고기漁 집家해서 해어가 인가..

암튼 가락타운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수족관이 신선해 보이네요

예약문의는 010-9980-8242

방문했을 당시 소주한병 공짜 이벤트중이었습니다.

나이스!~

매뉴입니다.

저희는 모듬새우튀김세트 중자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횟집 소스

초장과 간장

주차장도 50% 지원이 된다고 하는군요
저희는 택시를 타고와서 어디주차장인지는

차가지고 방문하실분들은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될것같네요

가게 분위기는 아담합니다.

주방이 약간 반만 오픈된느낌이었는데

오픈주방이라고 말하기엔 좀 그렇고 암튼 ㅋ

오뎅탕이 유부가 가득든채로 땡초 팍팍 넣어서 기본탕으로

나옵니다. 뭔가 슴슴하니 칼칼합니다.

졸이다보면 간이 맞아지겠지요

기본찬입니다.

초밥해먹으라고 단촛물이 들어간 초대리가 나옵니다.

그리고 김,고구마맛탕, 전복, 두부김치가 나왔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김치전도 가져다 주셨습니다.

뭔가 코스요리처럼 계속 안주가 나와서 

좋았습니다.

콘치즈도 나왔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모듬회 중자 (밀치,광어,도다리,우럭,밀치뱃살)

요렇게 나왔습니다.

매번 생선이 바뀌는지 아닌지는 첫방문이라

알수가 없었지만 전 다 좋아하는 생선이라

만족했습니다.

고구마 튀김도 나왔습니다.

고구마튀김은 기본찬중에 하나인듯해요

저희가 세트로 시킨 모듬새우튀김은 아직안나왔어요

초밥만들어서

간장에도 찍어먹고

초장에도 찍어먹고

쌈도 싸먹고

다시 초장에 찍어먹고

그러다보니 가자미 구이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멍게도 주셨습니다.

뭐가 계속나와 ㅋㅋ

가성비 끝판왕이네요

와이프가 만든 초밥

생선구이가 간도 적당하니 

제입맛에 딱좋았습니다.

세트 구성품 새우튀김

새우튀김에도 고구마 튀김이 있었습니다.

또 서비스로 주신 식빵 테두리 튀긴거에 연유뿌린거

또 서비스로 주신 

초밥 2피스

또 서비스로 주신 애기만두3개

새우가 아주 탱탱했습니다.

매운탕이 나왔습니다.

으허~ 속이 풀리는구나

또 서비스로 주신 방울토마토에 설탕뿌린거

어릴때 토마토+설탕을 참 많이 먹었었는데

말이죠 ㅎㅎ

또 서비스로 주신 계란후라이

서비스가 계속 코스요리처럼 나와서

너무 만족스럽고 너무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재방문의사 200%라네요 와이프가 ㅎㅎ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