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암남공원조개구이맛집]이집 치즈는 여전하구만!~"뚱보네"

Drunken_Guys 2021. 2. 20. 07:00
반응형

방문일시 : 2021.02.16(화) 20:00~

간만에 와이프랑 암남공원 조개구이먹으러

암남공원으로 왔지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영업하는지 몰라서

자주가던 조개구이집 이모님께  전화를 드렸죠

술.녀 : 이모 영업해요?

조개구이이모님 : 예 합니다~

술.녀 : 그럼 몇시까지합니까?

조개구이이모님 : 12시까지합니다.

잉? 10시에 음식점 다 문닫을텐디..

조개구이집은 영향을 안받나?

이생각을 하면서 도착했네요~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잘 볼수있습니다~

https://soulboss.tistory.com/302

 

[송도맛집]조개구이는 청사포?태종대?NONO!암남공원!!"뚱보네"

오늘 소개할집은 여친님과 데이트하면서 다대포해수욕장도 갔다가 간김에 유명한 바지락 칼국수집에서 점심을 먹고 해수욕장 한바퀴 걷고 조개구이를 먹고 싶다고 여친님께서 말하길래 가게

soulboss.tistory.com

코로나 시대인데도 들어가니 만석이더라구요

대단대단쓰~

요번에 오니까 뭔가 매뉴가 하나 추가가 됐던데 ㅋ

가장 먼저 우리를 반겨주던 홍합조개탕~

크... 가리비같은것도 예전에 쪼만한것들은

들어가있던데 오늘은 없구나 ... 크..

소자를 시켜서 그런가...저번에는 대자를 시켰었지 참..

그다음에 가져다 주시던 전복회와 산낙지

이것들만으로도 솔직히 소주 3병각임

그다음 등장한 가리비한판~

크... 이집의 치즈클라스는 아직 죽지않았구나

지난번에 왔을때도 치즈로 죽일려하시더니 ㅋㅋ

사장님께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재밌음 ㅋㅋ

노롯노롯해지면 돌리고 노롯노롯해지면 돌리고 ㅋ

사장님 말씀데로 노롯노롯해질때마다 돌려가며

구워서 먹었드랫죠 ㅋㅋ

그다음 버터새우와 호롱이(?)암튼 낙지닮은거 ㅋㅋㅋ

그게나왔습니다. 여기도 치즈가 ㅋㅋㅋㅋ

CF처럼 막 늘어나진않네요 ㅋㅋㅋ

새우냠냠~ 새우살이

탱글탱글하다못해 딴딴한느낌이.. ㄷㄷ

그래서 씹는맛이 두배였던 그녀석

그다음 이집의 시그니쳐 새우&조개 그라탕

암남공원은 각집마다 각각 시그니쳐 음식이 하나씩

있더라구요 어디는 소고기를 같이주고

어디는 파스타를 주고 등등

뚱보네는 그라탕이 나옵니다.

개존맛~

이제 1년동안 치즈 안먹어도 될거같아~

라스트~ 남는거 다때려 넣고 구워!!~

여담이지만 이거먹고 밥도 볶아먹었다구!~

암튼 오늘도 여전히 잘먹었습니다~

이집은 치즈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강추드리지만

뭐랄까 모든 음식에 양념이 다똑같아서 그게아니라면

뭐... 판단은 알아서 ㅋㅋㅋ

저는 잘먹었습니다.

위치는 처음에 남겨뒀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