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송도맛집]또띠아와 스파게티,목살주는 조개구이집"해물나라총각네"

Drunken_Guys 2021. 4. 16. 07:00
반응형

방문일시 : 2021년 04월 13일 20:05~

오늘은 와이프와 전직장동료형과 함께 조개구이를

먹으러 암남공원으로 왔습니다.

늘 가던 뚱보네는 치즈를 너무 많이줘서 좋았지만

다른 집도 이제는 방문해보자!!~ 하는마음으로

해물나라 총각네를 방문하였습니다.

전에 방문했던 뚱보네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클릭!!~

https://soulboss.tistory.com/302

 

[송도맛집]조개구이는 청사포?태종대?NONO!암남공원!!"뚱보네"

오늘 소개할집은 여친님과 데이트하면서 다대포해수욕장도 갔다가 간김에 유명한 바지락 칼국수집에서 점심을 먹고 해수욕장 한바퀴 걷고 조개구이를 먹고 싶다고 여친님께서 말하길래 가게

soulboss.tistory.com

암남공원 조개구이집들은 각자 집마다

시그니쳐 매뉴가 하나씩있는데 

뚱보네는 새우그라탕이 시그니쳐였던거같고

그리고 다른곳 바다집한라산 이라는 곳도 방문했었는데

아래 링크를 클릭클릭!!~

soulboss.tistory.com/410

 

[송도맛집]역시 조개구이는 암남공원이여!~"바다집한라산"

요번주는 이틀 연속 조개구이집을 왔군요 하루는 늘가던 뚱보네 하루는 바다집한라산 뚱보네은 형들과 방문하였으나 뚱보집은 예전에 한번 포스팅을 했기때문에 패스~ 궁금하신분들은 https://so

soulboss.tistory.com

이집은 다른집에 비해 만원이 싼반면에

특이한 매뉴는 없었던거같아요~

암튼 오늘 소개할 집은 

해물나라 총각네니께~

입구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영업을 하는지 안하는지

먼저 전화해서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영업한다고해서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하실분은 먼저 연락하고 가면 좋을듯해요

그리고 암남공원 조개구이집들은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암남공원에 방문하면 늘 아무생각없이

한컷찍는 바다뷰와 새로생긴 용궁구름다리

매뉴입니다.

저희는 조개구이 80,000원짜리와 소주

그리고 음료수를 주문하였습니다.

같이 일했었던 형이 차를 가지고와서 음료수로 대체

와이프와 저랑만 소주!!~

 

먼저 기본찬입니다.

옥수수와 또띠아, 파인애플, 백김치

그리고 홍합조개탕이 나왔습니다.

사실 홍합조개탕만으로도

충분한 소주안주가 되지만 ㅋㅋㅋ

암튼 초장에 찍어서 한입~

탱글탱글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조개구이 80,000원짜리 등장

가리비수가 꽤나 많더군요

전복도 큼직하고 새우도 엄청 큼직했습니다.

그리고 스파게티와 구워먹는 치즈, 버터새우,전복

이모님께서 구워주신다고 다시 들고가셨습니다.

이따보자~~~칭구들

우리는 이제 구워보자 

3인이니까 3개씩 올릴꺼여~

욕심들 내지말어~

처음은 기본으로~버터만 올리고

음음~ 좋군 

이번에는 또띠아에 올려서 먹어보자~

역시 사람은 탄수화물이 들어가야...

모짜렐라를 올려서 조개가 묻혔구먼

그래도 맛있음 

개인적으로 조개구이를 맛있게먹으려면

딱익었을때 조개를 좀 빼놨다가

살짝 식으면 조개를 손으로 잡고 입에 갖다대서

입안으로 쓸어넣듯이해야 진짜 맛있음

조개 국물도 같이 들어오면서 개꿀맛임

산낙지는 와이프가 거진다먹어서 

잘모르겠네요 ㅋㅋ 맛있었으니

잘먹었겠죠 ㅎㅎ

 

이어서 등장한 이모님께서 조리해주신

버터전복구이, 버터새우구이, 구워먹는 치즈

개인적으로 이두개가 진짜 베스트였던거같아요

개꿀맛!!!짱 또먹고싶다

괜히 추가주문하면 돈을 더받는게 아니었어!!~

개마시써

추가하면 사이즈따라 2만원~4만원까지 

요금이 붙습니다~

가리비를 다먹고 새우도 다먹고 전복도 다먹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

저걸 뭐라고해야되지?;;

조개들어간초장양념?암튼 그거랑 목살!!~

목살이 보들보들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양념은 약간 뭐랄까..

볶음밥을 위한 그런거?ㅋㅋ

다먹어갈때까지 스파게티가 안나와서

이모님께 스파게티 주세요!~샤우팅

이모님께서 미안하다면서 깜빡했다고

서둘러 준비해서 주심 ㅋㅋ

스파게티

피자집에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는

치즈오븐스파게티같은 느낌이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거라 ㅋ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2인분 주문~

이야.. 이쯤와서 느낀건데 

먹을때는 몰랐는데 적다보니

우리부부는 정말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먹는구나 

ㅋㅋㅋㅋㅋ 와이프 니쫌 짱인듯

볶음밥까지 먹고 아직남았다!!~

우린 처음 들어올때 보았지 

테이블당 라면이 하나가 서비스라는것을

ㅋㅋㅋㅋㅋㅋ

라면 먹다가 문득 셋이서 이게 무슨라면이지?

이러면서 라면감별에 들어감 ㅋㅋㅋ

 의견은 신라면 or 진라면 매운맛 or 안성탕면 중에

하나인것같다!!~

그래서 제가 흡연하러가는길에 슥 보니

실상은 라면사리였음 ㅋㅋ

스프는 뭐쓰시는지 모르겠는데

라면사리가 엄청 많이 쌓여있었음

뭐 맛있으면 됐지뭐 ㅋㅋㅋ

조개구이와의 엄청난 전투 후의 참담한 모습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또 올께요~~

여담이지만 

진짜 이날 배가 너무불러서

배가찢어지는줄 알았음 ㄷㄷ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