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사직동맛집]내가 이집 10년째 단골이다 이말이야!"칠백장장인국밥"

Drunken_Guys 2020. 2. 6. 07:00
반응형

오늘은 소개할집은

일때문에 사직동에 왔다가

점심때가 되어 직장동료와

함께 방문하게된

"장인국밥(구)칠백장"

입니다.

예전에 한번 소개를 했었는데요

그사이 뭔가 바뀐건 없는지

해서 다시 소개합니다~

맛집은 많이알수록 좋은거니께요

가게외관입니다.

이곳은 주차장도 꽤 넓은편이고해서 그런지

택시기사님들이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뭔가 기사식당같은 느낌적인 느낌

일단 들어가서 매뉴판을 한번봅니다.

그동안 가격은 올랐는지 어땟는지

별반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송강호씨 주연의 영화 "택시운전사"를 촬영했다고

해서 가격이 올랐으면 어쩌나했는데 ㅎㅎ;

장소협조 첫번째줄에 적혀있네요 ㅋ

포스터인가 뭐징ㅋㅋ

그런 음식점들이 있잖아요 방송탔다고

어디어디 프로그램에 나오면 얼마안가서

가격올리고 또 새해되면 물가상승율때문에

또올리고 하는 제가 자주가던 단골집이

한군데 있었는데 처음갈때는 전매뉴가 만원이었는데

백종원의삼대천왕에 나오더니 가격이 올랐더라구요

12,000원으로.. 그리고 얼마안가서 새해가되었는데

물가상승율때문에 또 3천원을 올려서 

모든매뉴가 15,000원이 되었더랫죠 그뒤로 안갑니다.

싸고 맛있어서 간건데 매리트가 없어진거죠

보통가면 3,4개의 안주를 시켜먹었는데

술먹고 그러면 6만원이 넘는돈인데

그돈이면 다른데 훨씬 좋은 퀄리티의 가게를

갈수있거든요~

아 잠깐 흥분했네요 글쓰면서 ㅋㅋ

다시생각해도 빡침

암튼, 다시 돌아와서

예전에는 오면 늘 돈가스와 불백을 같이

먹었었는데 오늘은 그냥 송강호씨가 

먹었다는 고추장불백을 2인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상차림과 불백

밥이 예전보다 뭔가 더 많이 주시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ㅋ 그리고 이집은 국을

매번 김치국을 주시는데 이게또 칼칼하니 뜨끈하니

맛있습니다. 

어느정도 고기가 익어갈때쯤~

콩나물과 파채 투하!~

뒤적뒤적하며 익혀주면서 먹기좋게 자르고

마지막으로 부추 투하!~

뭔가 오리불고기 같은 비주얼이 되었네요

ㅋㅋㅋㅋ;

밥에다가 쌈을 한쌈

크...

글을 쓰면서 사진을 보니 또 침이고이네요..

주륵..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이근처에 오면 또 올께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