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대신동맛집]새우까는집

Drunken_Guys 2023. 3. 18. 08:00
반응형

방문일시 : 2023년 03월 06일 19시16분~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요새 이집이 많이 유명해졌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내가 알고있는 맛집이

유명해지면 뿌듯하면서도 뭔가 사람이 많아서

불편한.. 복잡한 딜레마

↓↓↓이전포스팅을 아래 링크로↓↓↓

https://soulboss.tistory.com/479

 

[대신동맛집]와...와...이집을 왜 이제알았노"새우까는집"20.09.18

며칠전부터 와이프가 대하철이라고 대하가 먹고싶다고 해서 퇴근하는길에 맛집검색을 해보니 집에서 멀지않은 대신동에 새우파는 집이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도착해서 와이프를 데리고 방

soulboss.tistory.com

가게외관입니다.

3월에 방문했는데도 생굴과 굴찜 가리비찜이

되더라구요~ 개이득

저희는 무한리필로 하였습니다.

매뉴입니다.

무한리필로 안하고 그냥 드실분들은

위에 매뉴를 참고하세요~

저희가 주문한 건 요겁니다.

기본찬입니다.

기본찬을 먹고있으니 바로 새우대가리를 떼서

생새우회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저는 생새우를 안먹어서 와이프에게 

모두 양보 ㅋㅋㅋ

왜 손만 찍었는데 웃고있는 표정이

떠오르는건지 ㅋㅋㅋ

김치전이 노릇하게 잘익었습니다.

그동안 와이프는 생새우 해체작업이 끝났군요

생새우를 주시기전 땐 대가리를 튀겨서 주시더라구요

여기서 새우 대가리 윗부분을 때서 먹으면 덜 딱딱해서

맛있게 먹을수있습니다. 그리고 새우대가리

다안먹으면 리필이 안됩니다.

요부분을 제거하면

여렇게 쉽게 먹을수있는부분이 나옵니다.

눈알뭐여 ㄷㄷㄷ 깜놀했네

타르타르에 찍어서 뙇~

이제 새우를 쪄먹을수있게 해주십니다.

소금을 깐 바닥에 생새우를 넣고 뚜껑을 닫아서 주십니다.

여러분들 사람이 이렇게나 잔인합니다.

하지만 새우는 너무 맛있죠 ㅠㅠ

잘익었습니다 이때 사장님께서 가위를 주시면서

머리를 잘라서 주시면 이것도 튀겨서 주신다고합니다.

분리완료

가리비찜과 굴찜도 나왔네요

맛있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가리비와 굴은 나오자마자 빨리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식으니까 말라서 좀 별로였어요

바로먹을땐맛있었는데

새우튀김

이게 진짜 새우튀김이지!!~

탱탱한 새우의 식감에 거기다 튀김이니

이건 절대 맛이없을수 없는 조합이죠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던데 -ㅅ-;

소주를 먹다보니 소주가  두종류던데 

차이가뭔지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댓글좀..

무한 리필인데 정작 리필은 한번도 못받았네요 ㅋㅋㅋ

그래도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