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남포동맛집]부담없이 양곱창 두종류를 먹고싶다면 이집!!"삼창불패"

Drunken_Guys 2019. 9. 1. 11:41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남포동에 곱창집을 보면 1인분 2인분

이렇게 하는데가 잘없더라고요

보통 부평양곱창이나, 대정양곱창을 예로들자면

대자, 중자, 소자 이렇게 나뉘고

1인분 이렇게는 주문이 안되더라구여~

그래서 소개하는!!

"삼창불패"

입니다.

먼저 가게 외관입니다.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더군요 ㅎ

재떨이를 아주 센스있게 만드셨더군요 ㅎㅎ

가게로 들어가기전에

입간판 한컷!~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뭔가 투박하면서도 세련된느낌이네요

자리를 안내받아서 앉으면서 매뉴판을 보니 딱

눈에 띄는 매뉴가 있었습니다.

매뉴입니다.

밑에보시면 2인세트라고 보이시죠?

저희커플은 이걸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판매술은 술은 종류가 좀 다양하더군요

요즘에 맥주는 테라가 뜬다고 하던데

저희는 대선 한병과 콜라한병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당근과 매추리알이 나오더군요 ㅎㅎ

기본상차림

먼저 구이가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많이드렸어요~ 하면서 주시는데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베스킨라빈스가 생각나더군요 ㅋㅋㅋ

베스킨라빈스 가면 파인트나 쿼터 이런거 시키면 항상

많이드렸어요~ 이렇게 말하잖아요 ㅋㅋㅋ

많긴 많았어요 ㅋ 막창과 대창이 딱 반반 나오더군요 ㅎ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는동안

전골도 나왔습니다.

 

 

한쪽에서는 보글부글~~ 다른한쪽에서는 지글지글

이얼마나 행복한 소린가 ㅋㅋㅋ

저번에 왔을때는 좀 양이 적은 느낌이 있었는데

요번에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먹은다음 볶음밥이 빠질수 없죠 ㅎ

볶음밥1인분을 주문한게 신의 한수인듯

약간 눌러 붙은 그런걸 좋아하는데

2인분을 시키면 그런게 잘안되더라구요 ㅎ

암튼, 여친님도 요번에는 아주 괜찮은반응이었고 

이부근의 양곱창집들은 두가지매뉴를 시키면

양도 너무 많고 가격도 부담이 되는데  

이집은 적당한양에 두가지를 맛볼수있어서

참 좋은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2인 세트가 안없어지고 정식 매뉴판에 

등재가 됐으면 좋겠군요 ㅎㅎ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계산하고나니 사장님께서 사은품도 주심

핸드폰 그립톡도 주셨어요 ㅎㅎ

인증샷

근데 내손꾸락 왜 저렇지 ㅋㅋ요즘 살이 너무쪄서 반지가

불쌍해보인...

먹고나서 오락실가서

인형뽑기도 뽑고 재밌었습니다. ㅋㅋ

여친님의 텐션이 극에 달하는걸 봤네요 ㅋㅋ

이만큼 뽑음 ㅋ 인증샷~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