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괴정맛집]생고기가 맛있는 숨겨진맛집 "도래돈"

Drunken_Guys 2020. 2. 4. 19:35
반응형

오늘 소개할집은

퇴근하고 집근처에 사는 직장동료의 단골집인

생고기전문점

"도래돈"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뉴코아 아울렛 사이골목길로 들어와서 조금

걸으니 바로 보이더군요.

들어갔더니 이미 직장동료가 먼저 시켜놨더라구요 ㅎ

센스 아주 칭찬합니다.

매뉴입니다.

저희는 생고기中자를 시켜놨더라구요 ㅎ

하지만 소자를 추가해서 또 먹은건 비밀..

ㅋㅋㅋㅋ

기본찬입니다.

콩나물이랑 샐러드를 사정없이

많이 주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구 이집 특이한게

불판이 아주 특이했습니다.

보이시나요?

얼음같은 대리석같은 그런느낌이었는데

뭐라고 들었는데 까먹었네요 ㅋㅋ;;

사장님께서 오셔서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아주 친절쓰~

맛있게 먹고 小자 또추가해서먹고

하지만 아까 매뉴판에서 봐놓은

김치찌개를 안먹을수는 없지요

그래서 추가추가 공깃밥 추가추가

엄청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올께요 ㅎ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