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광복동맛집]여기는 여자분들 취향이네"동경미인"

Drunken_Guys 2019. 8. 26. 07:00
반응형

오늘은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여친님과 간만에 한잔하러 오게된

용두산공원쪽 광복동에 위치한

"동경미인"

입니다.

처음에 가게 이름을 봤을때 강남미인? 뭐그런건가?

싶었는데 ㅋㅋ

암튼, 이자까야더군요

가게 외관입니다.

가게가 엄청깔끔하더군요.

여친님말로는 주방이고 홀이고 전부 여자분들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더깔끔한가 봅니다.

가게 입구에있는 매뉴판 한컷!~

가게를 들어가니 밖에서 볼때는 공간이 별로 안되보였는데

들어서고 나니 꽤나 넓더군요.

가게 내부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생연어사시미와 해물누룽지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날은 뭐 수시로 여친님이 사주시지만 ㅋㅋ

월급탔다고 한턱쏘신다고 하더군요~

기본찬입니다.

오이, 양배추, 해초?

뭐 이렇게 나옵니다.

먼저 생연어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조명이 좀 어두워서 그런지 사진이 다 벌겋게 나왔네요 ㅋ

먼저 생으로 한입~

그리고

이것저것 올려서 먹을라고 싸고있으니

여친님이 참 못싼다면서 ㅋㅋ 

이렇게 데코해서 주더군요 ㅋㅋ

너란여자 참~ ㅋㅋㅋ조아

이어서 나온

해물누룽지탕

여친님이 뒤적뒤적거리더니 누룽지가 없다며

직원분 호출~

직원분이 보시더니 잠시만요 하고 다시 회수 ㅋ

그리고 다시 누룽지가 추가되서 나왔네요 

죄송하다면서 ㅎㅎ

맛있었습니다.

좋은 일이 있는 날 좋은사람과 함께

여유로운 저녁을 즐길수 있는게 참 좋네요

아직은 좀 남았지만 앞으로 함께할 인생2막

재밌을꺼같고 설레고기대가 됩니다.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또올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