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3.05.27 포항 나들이

Drunken_Guys 2023. 6. 25. 22:32
반응형

방문일시 : 2023년 05월 27일 

벌써 다녀온지 한달이 지났네요~

그래도 뭐 내년을 생각해서 ㅋ 적어봅니다.

포항에 불꽃축제가 있다고해서 와이프와 둘이 다녀왔습니다.

불꽃축제는 저녁에 시작되니

낮에 도착해서  영일대를 방문했습니다.

주변에 장미도 많이 있더라구요 

축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리고 스페이스워크를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많아서 옆에있는 

카페에서 음료만 사서 슬 이동~

도착하니 벌써부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차에서 대기하다가 시작하면 나가서 보면 되겠다하고

차에서 와이프가 준비한 도시락을 먹고

불꽃축제가 시작되서 

행사장안으로 들어가려고하니

폴리스라인이 쳐져있더라구요 -ㅅ-;;

사람이 너무많아서 더 많이 못들어간다고

그래서 밖에서 구경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

불꽃들이 나라별로 뭔가 특징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처음에한 필리핀이 맘에들었네요 저는

암튼 구경 잘하고 왔습니다.

행사끝나고 나오는곳이 너무 막혀서

고생좀했지만서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