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나들이,여행

2022.10.29 당일치기 함안 가족나들이

Drunken_Guys 2022. 11. 3. 07:00
반응형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것 같네요~ㅎㅎ

딱히 요즘 바쁜게 없었는데 귀찮음땜시 ㄷㄷ

오늘 소개할 곳은 경상남도 함안에 위치한 

"입곡군립공원"

입니다

부산에서 10시반쯤 출발하여 함안에 도착하니

벌써 점심때 더라구요~

그래서 출발전에 검색해둔 맛집

자매식당가든으로

바로 이동하였습니다.

https://soulboss.tistory.com/578

 

[함안맛집]입곡군립공원근처 맛집"자매식당가든"

방문일시 : 2022.10.29 13:20~ 오늘은 함안 나들이를 와서 오기전에 검색해놓은 식당 3군데중에 한곳인 자매식당 가든을 방문하였습니다. 도착하니 주차장이 꽤나 넓은데도 차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soulboss.tistory.com

↑↑↑식당 후기는 위 링크를 참고 하시면 될것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자매식당 바로 옆에있는

카페에 가서 음료수 한잔 하고~

입곡 군립공원을로 출발하였습니다.

자매식당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않아서

금방 도착했어요~

입장료는 무료이고 주차장도 있는데 그냥 길가에

주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ㅋ

저희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는데 

뭔가 동선이 꼬임ㅋ

위에 출렁다리가 보이면 그부근에 주차하고

한바퀴 걷는걸 추천드립니다.

암튼 저희는 주차를 하고 주차장에 있는

나무에서 부모님 한컷ㅋ

나무가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걷다보니 산책로 입구가 보였습니다.

부모님 뒷모습 귀엽..ㅋ

단풍이 적절히 들어서 좋았습니다.

은행나무는 안보이고 전부 단풍나무더라구요~

은행 냄새때문에 안심은건가 ㅋㅋ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한쪽편에 

노인분들의 글짓기들이 쭉 걸려있어서

그걸 하나씩 읽으며 걸었습니다.

 

단풍을 쭉구경하며 걷다보니 

꽃밭도 나왔습니다.

이름모를꽃인데 아시는분 댓글좀..ㅋㅋ

꽃향기는 거의 없었습니다.

꽃밭에서 몇컷찍다가 다시 걷기 걷기

출렁다리가 보인다 여기서 강인지 저수지인지를 건너보자

한바퀴 돌아오며 보니 무빙보트가 보여서

그걸 타러 이동했습니다.

4인에 30분 2만원

팁을 드리자면 대기순번이 많아서

예약을 먼저하고 산책을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시간쯤 기다린듯 ㄷㄷ

기다림에 지쳐갈때쯤 탑승하라고 문자가왔습니다.

호다닥 가서 계산하고 구명조끼 입고

무빙보트를 타러 ㄱㄱ

아부지께서 보트운전을 해보셔서

선장은 아부지로!~ 마도로스박

나는 마도로스박 주니어

역시 유경험자라 스무스한 운행

위에 하늘자전거 타시는분들도 보이더라구요

저는 고소공포증이있어서 패스~

30분동안 알차게 타고 왔습니다.

원래는 어머니께서 가고싶어하던 악양둑방길도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늦어서 포기하고

부산으로 내려왔습니다.

간만에 콧구멍에 바람쐬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장인어른, 장모님을모시고

어디든 가고싶네요~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참,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