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하단맛집]이런집이 있었는줄 이제알았네"완미족발"

Drunken_Guys 2023. 3. 18. 21:05
반응형

방문일시 : 2023.03.18 18:20~

오늘은 아는형과 함께 하단을 방문했습니다.

하단에 지인형이 잘아는 족발집을 가자고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완미족발"

가게 외관입니다.

들어가기전에보니 tv에도 나온적이있었나봐요

이지점이었는지 다른매장이었는지 몰르겠지만

허재아저씨가 인정했다고해요 ㅋㅋ

.

매뉴입니다.

저희는 온족+매족 한상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하고 가게를 둘러보니

테이블은 5,6개정도로 보였고

지인의 말로는 금요일이나 주말은

웨이팅이 필수라고하네요

가게를 둘러보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니

나왔습니다.

온족+매족 반반 한상차림

직원분께서 초밥에 족발올리고 양파절임을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고하여서 해봤습니다.

온족으로도 해보고

매족으로도 해봤습니다.

맛있었습니다.

와사비의 톡쏘는맛이 족발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눈물이 날꺼같았어요 ㅋㅋㅋ

소스도 여러종류라 

골라서 먹는 맛이있었고 

희안하게 야채는 왜 비싸지면 맛있어지는걸까요

평소엔 잘 먹지도 않는데 ㅋㅋㅋ

양이 꽤많았는데 술이 남아 주문한

족뱅이 + 계란찜 입니다.

포슬포슬한 계란찜에 

새콤한 골뱅이 무침이 좋았습니다.

소면이 있으면 더좋겠다는 아는형의 말에

200%공감했습니다.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그때까지 번창하시고 너무 유명해지진

마세요 웨이팅해야되니께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