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하단동맛집]1000일에는 장어로 몸보신~

Drunken_Guys 2021. 8. 15. 16:56
반응형

2021년 08월 14일(토) 19:25~

어느덧 결혼한지 1년이 넘고 우리커플 사랑한지가

1000일이 되었습니다.ㅎㅎ

그래서 와이프에게 줄 선물을 미리 준비해두었지요 ㅎ

짜잔~ 요거입니다. ㅋ

개인적으로 무드등이 맘에듬 ㅋ

암튼 선물을 전해주고

와이프와 외식을 하러갈까하다

코시국이라 요즘에는 어디나가서

먹기가 좀그래서 예전에 한번 직장상사분과

같이 방문했던 민물장어집에 가서

테이크아웃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하단에 위치한 "대물림 청송집"입니다.

뭘 대물리는지 가게를 대를 이어한다는말인가..

암튼 ㅋ 장어 3인분을 주문하고 차에서

기다렸다가 받아서 집으로왔습니다.

오는내내 차안에서 장어양념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집에 와서 세팅!!~

거룩하게 한잔 짠!~

와이프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와인을 저는 소맥을 1리터 잔에 ㅋㅋ

꼬리는 남자꺼지~ 암~

챱챱~ 맛나게 먹었습니다.

처음 먹을때는 3인분도 양이 얼마 안되네

이생각으로 먹었는데 나중에는 양이 좀 되네~

배부르다 이런느낌이었어요 ㅋㅋ

잘먹었습니다.

얼른 코시국이 끝나서 가게에가서

먹을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