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일기

코로나 19 자가격리 2일차 비상식량세트 언박싱!!~

Drunken_Guys 2021. 7. 1. 20:24
반응형

일시 : 2021.07.01

오늘로서 자가격리 2일차가 되었네요 ㅎ

제가 다니는 직장에서  6월29일에

한분이 코로나19 양성판정이 나와서 

급하게 오전근무만 하고 전직원이 

보건소로 가서 코로나 검사를 받았어요

코로나 검사 코에 쑤시는 면봉 너무 느낌안좋음

ㅠ_ㅠ

아프지는 않지만 뭔가 느낌이 안좋음 

 

 

검사를 받고 어제 6월30일 오전에 음성판성이 

문자로 왔어요 하지만 같은 직장에서

양성판정 받으신분이 한분이 있어서

2주간 격리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7월12일까지 자택격리를 안내받고

오늘 코로나 비상물자가 도착했어요~

비상물자 언박싱~~고고

이렇게 쇼핑백 하나랑 박스가 하나왔습니다.

먼저 쇼핑백부터 열어보았지요

마스크5ea, 체온계1ea, 소독제1ea, 손소독제1ea, 폐기물 비닐봉지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격리통지서와 격리 수령증이 들어있었습니다

안전보호앱이 설치된 휴대전화와

무선통신으로 연결되는 손목안심밴드...

뭔가 있어보이는데 탐난다..

하지만 위반을 할수는 없지요~

그리고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비상식량 세트!!~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김 16봉지, 메추리알장조림2캔,참치캔3캔,

짝퉁스팸2캔,볶음김치2봉, 햇반6개, 3분카레 2개 3분짜장2개

소고기미역국1개,돼지김치찌개1개,육계장1개,라면5봉

이렇게왔네요 처음 이걸받고나서

이걸로 2주를 살아야하는것인가?라는생각이

먼저들었네요 ㅋㅋ 하루에 햇반을 하나씩먹으면

2일밖에 못먹는데 =ㅅ=; 

국&카레,짜장해서 7개이고.. 햇반은 6개면

하나는 그냥 먹어야하는것인가 -ㅅ-;

라면이랑 육계장을 같이 먹어야하는것인가

엄청난 고뇌를...

물품이 00구 각자 구마다 좀씩 틀리다고는 하던데..

암튼 그래도 감사히 잘받아서쓰도록하겠습니다.

답답하지만 참아가며~2주동안 살아보겠네요 ㅋ

안그래도 7월부터 금연하려고했었는데

자가격리 덕분에 반 강제적으로

금연이 되겠네요 ㅋㅋㅋ

이것은 운명인가? ㅋㅋㅋ

금연하고 격리하면서 홈트나 좀 해서 살을 좀빼고

격리풀리면 미친듯이 먹어주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