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부산_남포동

[중앙동맛집]오랜만에 들른 분위기좋은 PUB"마카오박"

Drunken_Guys 2019. 9. 15. 16:31
반응형

오늘은 소개할집은

명절 마지막날인 어제는 

친구커플과 저희커플이 만나서 

고굽남에서 삼겹살에 소주로 1차를 마시고

2차로 수제맥주집에가서 각자 좋아하는 맥주를 시켜서

먹태와 케이준치킨샐러드를 먹고

각자 집으로 가려고 헤어지려하는데

친구와이프와 제여자친구는 처음본날이었는데도

나중에 헤어질때는 서로 껴안고 아주 절친이 돼부럿어 ㅋㅋ

서로 어색해 하고 하면 어쩌나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ㅋㅋㅋ 

암튼 친구커플을 보내고

여친님과 친구커플에 대한 얘기도 하고

우리커플에 대한 이야기도 하면서 하다보니

어느샌가 광복동까지 가버렸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한.. 2,3년전에 방문했던 "마카오 박" 

이 생각나더군요 ㅎ 때마침 여친님이

"한잔더할까?"

하길래 "오!!~ 통하는데?"하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1층,2층으로 되어있고 크게 넓지않습니다.

그래도 2호점이 있으니 자리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있는 매뉴판 스캔!~

오픈시간과 자리수, 2호점 위치안내도

방문하실분은 참고하십시요.

가게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아담하지만

꽉찬느낌이었습니다. 

이집은 늘 자리가 없더라구요 ㅎ

오늘도 방문하니 마침 딱 일어나는 손님이

있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럭키!!~

저희는 감바스와 치즈스틱을 주문하고

저는 마카오샷, 여친님은 바이젠을 주문하였습니다.

마카오샷과 바이젠

마카오박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게 바로

저위에 마카오샷이지요!!

원샷으로 바로 들이켜야합니다 꼭이요!~

도수는 25도이지만 맛있어요!~ 끝맛이 달달하니 ㅋ

커피맛도 좀나고 60ml이니 원샷하는데 무리는 없을것이여!!~

기본찬으로 나온 과자

치즈스킥과 감바스

브래드가 따로 안나와서 브래드까지 추가하였습니다.

맛있었습니다 ㅎ

배가 부르고나서와서 딱 적당한 양이었고

1차로는 좀그렇고 2차나 3차로 오기 딱좋은

집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포스팅을 못할듯 합니다.

요즘 살이 너무쪄서 일단 살을 좀 뺀다음에 

다음 포스팅이 될듯하군요~

아마도 다음달

어머니와 여친님과함께하는 진주 유등축제 후기

로 찾아뵐듯합니다.

그때까지 안뇽!~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