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여행가서 가본집

[울산 울주군맛집]토종닭 조따크네"산다화2호점"

Drunken_Guys 2022. 3. 1. 08:00
반응형

방문일시 : 2022.02.27 12:15~

등억온천을 즐기고 퇴실하여 방문한

토종닭으로 만든 가마솥 닭도리탕집

"산다화2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네비 치고갔다가 이상한 집으로 안내해줘서 ㅋㅋ

살짝 해메다가 알고보니 그뒷집이었음 ㅋㅋㅋ

가게외관입니다.

가게 옆쪽을 돌아가보니

아저씨 두분이서 열심히 가마솥뚜껑에 끓이고계셨습니다.

참, 주말은 닭도리탕 단일 매뉴이기때문에

인원수만 얘기하면 됩니다.

인원수도 뭐가 필요할까 싶긴한데.. ㅋㅋ

암튼 가게 들어가서 QR코드를 찍고 자리를 안내받아

앉았습니다.

매뉴입니다.

단일 매뉴이기때문에 저희도

솥뚜껑 닭도리탕을 주문하였습니다.

남으면 포장이 가능하기때문에 망설이지않고

바로 주문하였지요 ㅎ

개인적으로 누룽지 닭백숙이 먹고싶었...

주문을 하고 가게를 둘러보니

방형식으로 나눠져있더라구요

저희방은 3테이블이 있었는데 저희는 제일

오른쪽에 앉았습니다.

기본찬입니다.

동치미, 무생체,꼬추된장무침?,어묵볶음

이렇게 나왔고 시킨지 얼마지나지않아

엄청 빨리 닭도리탕이 나왔습니다.

계속 만드는 중이신듯..

주문들어오면 바로 나가고 뭐그런시스템인가

 

이렇게 보면 별로 양이 어느정도일지

감이 잘안오실것같아서 테이블이 나오게

찍어봤습니다.

토종닭이라그런지 닭이 엄청 크고

살이 쫄깃쫄깃했습니다.

이래서 뭐든 자연산 자연산 하는건가...ㅋ

닭다리 크기도 엄청났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제 팔뚝만했음 

진짜임!!~

닭다리 크로스!!!~

 

무슨 만화에서 나오는 닭다리처럼

들고 뜯다보니 입주변에 양념이 ㄷㄷㄷ

먹다가 바로 당면 추가 주문!~

당면 넣고 양념빨아들일때까지 

닭다리 하나를 다못먹었어요 -ㅅ-;;

진심 닭다리 2개에 3만원해도 사먹을수있는데

닭이 커서 양이 너무많았어ㄷㄷ

이제 당면을 먹을 차롄가.. ㅋㅋ

그릇에 온 양념이 다튄걸보시면 알겠지만

닭다리 들고 뜯고 놓고 하다보면 

저렇게됨 내가 더럽게 먹은거 아님 ㄷㄷ

처음에 당면을 먹었을때는 음... 당면은 좀별론데?

했는데 넣어놓고 다른거 먹다가 거의 다먹었을때쯤

당면을 먹으니 뭐지 이 존맛은? 하는느낌이었음

당면이 양념을 덜 빨아드렸을때 먹은것이었음 ㅋㅋ

아 승질급한 한국사람 ㅋㅋㅋ

슬슬 배가 불러온다 아직 다리 하나밖에

못먹었는데.. 일단은 포장을 해야할것같으니

포장용기를 갖다 달라고 말하고

포장용기가 오자 열심히 담았음

이게 먹고 남은거임 

옆에 뼈를 보면 엄청 많이 먹은것같겠지만

닭다리랑 살쪼매밖에 안먹었음

그렇게 먹었는데도 이건뭐 새것처럼 나왔네 ㄷㄷ

배가 부르지만 하지만 왔으면

다먹어봐야지!!~

볶음밥주문

볶음밥은 2인부터됩니다.

그래서 2인분을 주문하고

볶음밥 2인분(셀프)

셀프로 볶아 먹어야합니다.

그래서 이볶음밥은 내가 집도한다!!~

매스!~ 아니 주걱!~

빰빰빠바밤 빰빰 바바밤~~♬

하지만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보다 못한 와이프한테 주걱 뺏김 -ㅅ-;;

하지만 볶음밥은 사랑이야~

와이프 내맘 알지? ㅋㅋ

볶음밥 존맛탱!!~

오늘도 배찢어지게 잘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