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영도맛집]이런게있네 토마호크돈가스"오.유미당"

Drunken_Guys 2021. 10. 16. 07:00
반응형

방문일시 : 2021.10.10 16:30~
오늘은 와이프가 저번주에 예약을 해둔
영도에 위치한 해양박물관을 방문한 후에
밥먹을겸 들른 식당입니다.
원래는 선인장식당 이라는곳을 방문하려고
했었는데 가보니 엄청 고지대에 쉬는날인지
문이 닫혀있어서 포기하고 다른곳을 검색해서
들른 "오.유미당" 입니다.
가게는 대략 5,6테이블 정도되보였고
간만에 포스팅이라 ㅋ 간판찍는걸 까먹었네요
그래서 다음 로드뷰를 가져올라고했는데
생긴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반영이 안되있네요
ㄷㄷㄷ

이렇게 나옴 ㄷㄷ

암튼 가게앞에 주차를 하고 둘러보니
예전에 영도에 있는 직장을 다닐때
같이다니던 형들과 종종 방문하던
포차거리 앞이더라구요 ㅎ
요즘 거기가 SNS에 뜨고있다면서
와이프가 말해주던데 ㅎㅎ
그때는 화장실이 없어서 부두에 서서
바다로 바로 소변을 봤었는데
요즘은 어떠려나 ㅋㅋ
암튼 식당으로 입장!~ 들어가니
들어가자 마자 바로 왼쪽에 주문하는 기계?
암튼 그게있더군요 코시국이라 요즘
이런게 많아지는거같아요
주문및 결제를 한후에 자리를 안내받아 앉았습니다.
저희는 토마호크돈가스와 마라탕쌀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테이블을 살펴보니 매뉴도 있어서 찍어봄

매뉴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기본찬을 주셨습니다.

깍두기와 양파? 같았어요
깍두기만 먹어서 오른쪽에껀 뭔지
잘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히말라야 핑크소금과 통참깨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마라탕쌀국수와 토마호크돈가스

토마호크 돈가스 두께가 ㄷㄷ
엄청나요~ 와이프도 먹어보더니
엄청 맛있다고 다음에는 자기도
토마호크돈가스를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마라탕쌀국수는 마라맛은 크게 안느껴지고
그래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매운지 와이프 이마와 인중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었어요 ㅎㅎ
와사비와먹어도 맛있었고 주신
돈가스 소스에다 통참깨를 빻아서
넣어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다먹어갈즈음에 약간의 소동이 있었지만
와이프는 또 오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오면 매워주까쓰 더매워주까쓰
저매뉴를 한번먹어봐야겠어요 얼마나 매운지
ㅎㅎㅎ
그럼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