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핸드폰정보/Android 앱

스냅챗(SNAP CHAT)으로 아기얼굴필터 리뷰~

Drunken_Guys 2019. 5. 29. 07:00
반응형

요즘 연예인들이 인증하면서 갑자기 

애기필터로 유명해진 스냅쳇이라는 앱을

소개&리뷰 해봅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에가서 "SNAP CHAT"

을 다운받습니다.

그런다음 실행하여 간단한 인증을 거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런후

요런 카메라가 뜨는데요 

매뉴부터 설명하자면 

하단 중앙에 있는 동그란버튼은 촬영버튼이고

짧게누르면 사진 길게누르면 동영상이 찍힙니다.

그다음에 동그란 옆에 이모티콘을 누르면 필터들이 나타납니다.

요렇게 필터들이 나타나는데요 오른쪽으로 넘기다보면

중앙에 아기모양의 필터가 보이죠?

저게 아기필터인데요 화면에보면

얼굴모양에 본인얼굴을 넣어서 촬영하면

약간의 로딩후에 적용된 화면을 볼수있습니다.

저도 한번해보았는데요.

이런얼굴이 나왔군요 ㅋㅋㅋㅋ

다른필터도 한번 적용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캐듬직하군요

이게 원본입니다 ㅋ

그다음에

저장하는법을 몰라서 저도 한참 해맷는데요

왼쪽하단에 저장을 눌러도 핸드폰에

갤러리에 들어가봐도 저장이 안되어있고 해서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찾았습니다.

하단에 보면 사직찍는 버튼밑에 아이콘있죠?

그걸 누릅니다.

그럼 저장한 사진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갤러리쪽으로 내보내기해줘야합니다.

내보내기할 사진을 클릭한후에

우측상단에 보면 점3개 모양을 클릭하고

SNAP 내보내기를 선택해줍니다.

그럼 요런창이뜹니다.

그러면 사진앨범을 눌러서 빼줍니다.

그런후에 앱을 종료하고 핸드폰 갤러리로 가보면

이렇게 폴더가 생성되어 사진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