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여행가서 가본집

[삼척맛집]삼척중앙시장에는 꼭들러야하는곳이있다"호반닭갈비"

Drunken_Guys 2022. 6. 12. 07:00
반응형

방문일시 : 2022년 06월 04일 13:00~

닭갈비는 춘천이지만 삼척에도 유명하다는집이있어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삼척 중앙시장 부근이었고

 가게 외관입니다.

가게입구에도 적혀있지만

뼈없는닭갈비였고 닭갈비가 근데 뼈가 원래있었나? 암튼

닭다리살로만 해주시는거같았습니다.

살들이 보들보들 탱글탱글했습니다.

가게내부는 이렇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한테이블 밖에없어서 편하게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매뉴입니다.

저희는 뼈없는 닭갈비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쌈채소와 김치, 양파,마늘이 나왔습니다.

닭갈비 2인

조금 특이하다고 느꼇던게

깻잎이 같이 들어가있었는데

깻잎이랑 같이 먹으니까 별미더라구요

깻잎향이 은은히 퍼지면서 닭갈비 맛이

더 좋았습니다

어느정도 먹고 치즈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조금 황당했던게 ㅋㅋㅋ

기존에 제가 가본 닭갈비집은 볶음밥을 주문하면

닭갈비랑 같이 밥을 볶아주셨는데

이곳은 따로 볶음밥 재료를 가져오셔서 

닭갈비는 한쪽으로 밀고 볶아주시더라구요?

ㅋㅋ 밥볶을려고 닭갈비를 남겨놨던 우리는 뻘쭘 ㅋㅋ

그래서 볶음밥에 닭갈비를 반찬삼아먹었습니다.

이것도 뭐 이것나름데로 맛있었습니다.

잘먹고갑니다. 

볶음밥 기름으로 장난치기 ㅋㅋ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