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부산_서면

[부산 서면 맛집]센스도 좋고 맛도 좋은 "사거리 식당"

Drunken_Guys 2018. 9. 5. 11:24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서면 배대포골먹에 위치한
사거리 식당
입니다.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못가고 드디어 오늘
오게 됐네요 ㅋ

 

 

 


먼저 가게 외관입니다.

 

 

밥도 되고 술도 되는데
다들 술드시던데? ㅋㅋ

 

 

 

 

 

매뉴입니다.
저희는 세트3번에
매운갈비찜 치즈는
추가 하지않고
볶음밥 OR 주먹밥중
주먹밥으로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쌈무, 마요네즈, 옥수수, 과자)
이렇게 나오네요.

 

 

 

그리고 수저가 들어있는 봉투가
아주 여성들 취향 저격이더군요 ㅋㅋ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가게 분위기를 좀 찍어봅니다.

 

 

네 명심하겠습니다.
항상 웃을께요... 주륵..

 

 

 

 

드디어 나왔습니다.
직원이 와서 다 잘라주네요
뼈도 다발라주고
친절함 아주 칭찬합니다.

먹어보니 그렇게 맵지는 않네요
그냥 매콤한정도?
누구나 쉽게
도전할수있을거같습니다.
맛도 좋고 그렇게
맵지도 않고 잘먹었습니다.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이건 직접 만들어
먹어야하는거같더라구요.
그럼 비벼 볼까..

 

 

 

 

 

비비려고 손 넣자마자
바로 장갑벗었어요.
왜냐구요?
밥이 초뜨거웠기때문이죠.
손이 녹아 내리는줄 알았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좀 식혔다가...다시 도전.

 

 

 

 

 

아 만들고보니
맛 1도 없게생겼네..
김은 김데로 다
뭉쳐지고 ㅋㅋㅋ
그래도 먹어보니
맛은 있었음..(반전;;)
기분좋게 먹고 마시고 왔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