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부산_남포동

[남포동맛집]오랜만에 들른 "대양곱창연탄구이"

Drunken_Guys 2020. 1. 16. 07:00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들과 함께 남포동을 찾았습니다.

간만에 급땡긴 "치즈곱창"

그래서 오랜만에 찾아간

"대양곱창연탄구이"

오랜만에 오니까 뭔가 바뀐느낌이었습니다.

원래 이부근만 와도 꼬리꼬리한 곱창 냄새가 났었는데

방문한날은 그런 냄새가 거의 안났습니다.

들어가니 사장님도 바뀐듯한? 오랜만에와서 잘못봤는지

모르겠는데 암튼 뭔가 느낌이 바뀌었습니다.

말로는 설명하지못하겠지만 확실합니다.

매뉴입니다.

매뉴판도 새로 하신듯

저희는 치즈곱창 양념으로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가게 분위기를 함찍어봅니다.

평일인데도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곱창을 맛있게 먹는방법 ㅋㅋ

전체샷 아 선지국 맛있어요!!~

리필도 해주셨음 아 좋아요~

기분도 좋아요~

치즈곱창이 나왔습니다 

예전에는 은박지를 깔아서 주셨던거같은데

역시 바뀐듯 ㅋㅋ 그래도 맛은 안변했으니

괜츈

예전생각하면서 쉣킷쉣킷 했는데

사장님이 오시더니 파는 따로

먹어야 안탄다고하심 ㅋㅋㅋ

어쩐지 밑에 찌짐처럼 다 탔.. ㅋㅋㅋ

그래서 사장님 자기가 안봐줘서 그런거라고

미안하다고하시면서 곱창이랑 치즈 더갖다주심

개착하심!!~ 짱짱

탄거는 나중에 볶음밥할때 넣어주신다고하셨는데

술을 마이묵어서 볶음밥을 못묵었어요 ㅋㅋ

잘묵고 갑니다.

또생각나면 올께요 ㅋㅋ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