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일기

고기 파티다!!! 얏호!

Drunken_Guys 2020. 3. 1. 16:05
반응형

평일 오후 열심히 근무하던 중 같이 일하는 직장동료

정과장님께 연락이왔다. 코로나때매 밖에서 먹긴 뭐하니

우리집에서 고기나 구워먹자고

살짝 당황하며 버너나 그런게 집에없다고하니

직접 다 사오신다고한다 ㄷㄷ 감동!~

그래서 여친님에게 전화를 해서 같이 함께할텐가

물어보니 참석한다고하여 시작된 고기파티

어느덧 퇴근시간이 되어 여친님을 픽업해서 

집으로 향했다. 오는길에 차에다 새로 업데이트한

컬투쇼 레전드 사연을 들으며..

집에 도착해서 정과장님께 전화를 드리니

하단이라고 하셨다.

그리고 20분즈음 지나서 도착했다고 하여

주차장에 내려갔더니 뭔가 심상치 않은

박스와 버너세트 그리고 술병이 담긴 비닐봉지가

있었다. 박스와 버너세트를 들어보니 뭔가 묵직했다.

잉? 뭐가 이렇게 무겁지 하고 집으로 들고와서 박스를

열어보니..

엄청난 양의 고기와 얼마전 정과장님의 단골집이라는

금산참치에서 사신 참치회 세트 두팩 그리고또

엄청난 양의 채소들 ㄷㄷㄷ..

과장님 스케일 엄청나시군요..

고기는 목살대패, 오겹살, 삼겹살, 목살로

이루어진 엄청난양 ㄷㄷ 채소도 송화버섯, 팽이버섯,

오이고추, 땡초, 치커리, 마늘, 깻님, 봄동, 배추 등등

엄청 다양하게 사오셨군요 ㄷㄷ

셋이 먹기는 너무많은 양인데 ㅋ

암튼 잘먹겠습니다. 하고 거실에 러그와 상을 치우고

신문지를 깔고 세팅!~

신문지를 깔고 세팅하는동안

여친님과 과장님은 채소 세팅~

ㅋㅋ 뒷모습이 둘이 신혼부부인거같노 ㅋㅋ

내가 신랑이다 이말이야!~ㅋㅋㅋ

세팅후 고기 굽기 시작!~

오늘 고기는 내가 집도한닷!!~

1페이즈 목살대패부터 시작해보잣!!~

목살대패만 3판을 구운듯 ㄷㄷ

처음부터 느꼇지만 고기의 양이 엄청나다 ㄷㄷ

목살대패와 참치회만 먹고있을뿐인데

배가 부르기 시작했다.

"아..안돼 위장아 아직 우린 갈길이 멀다고!!~"

이어서 2페이즈 오겹살 간닷!!~

오겹살도 두판굽고

여친님에게 직장동료 은하쌤에게 연락이왔다

남자친구랑 데이트 중이라고

아그래? 씨익 그렇다면 와서 고기파티에 합류하라!~

한 20분쯤 뒤 은하샘이 먼저 도착하고

은하샘 남자친구분은 10분쯤 더뒤에 집에 주차하고

오셔서 파티 합류~ 다시 남아있는 참치회와

고기를 소탕하자!!~

3페이즈 목살과 참치회

목살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래도 5명이서 목살 반정도는

먹은듯ㅋㅋ 남은 목살반과 삼겹살은 도저히 

배가 불러서 클리어하지못했다!~

역시 정과장님의 스케일은 남달랐다

저번에 금산참치갔을때부터 느낀거지만

엄청난 분이다 ㄷㄷ

새벽3시까지 고기를 계속 먹게될줄이야 ㄷㄷ

그래도 과장님 덕분에 엄청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담으로 다들 가시고 난뒤 저는

이틀동안 사오신 야채덕분에 쌈밥만 먹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