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일기

결혼선물로 받은!~ 공기청정기"삼성전자 블루스카이 AX60N5580WDD"

Drunken_Guys 2020. 4. 20. 22:43
반응형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것같네요 ㅎㅎ

무려 보름만인가..ㅎㅎ

그동안 다들 잘지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저 결혼한다고 아는형께서 선물해주신

공기청정기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AX60N5580WDD"

를 리뷰해볼까합니다.

회사에 출근해서 사무실에서 오전근무를 

보고있는데 아는형님께서 연락이왔더군요 ㅎ

집으로 오늘 공기청정기 갈꺼라고 ㅋ

택배송장번호와함께 메세지를 ㅎㅎ

오오오오!!~감사합니다 하며 받았지요

퇴근해서 거실로 옮긴뒤에 언박싱 고고!~

와 엄청 크다!!~샘성!~

예전에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AX60N5580WDD"

이모델을 갖고싶다고 말한적이있었는데

그걸 딱 사주셨습니다.

이모델을 여친님 직장에서 쓴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괜찮았더라구요~

암튼, 박스에서 꺼내는데 좀 식겁했어요

너무 커가지고 잘안빠지고 ㄷㄷ

열고보니 늠름하구나 짜식!~

세상공기를 다정화시켜보자!~

일단은..

이제 설명서를 보면서 하나씩 빼서

필터를 벗기고 다시 넣어봅니다.

오빠가 조심히 하나씩 벗겨줄께 

처음이니께~ 우~

극세필터 제거

하나더!~

필터세이버까지

벗기면~

 

요렇게 일체형 필터가

비닐에 포장되어있습니다.

비닐이 생각보다 잘 안뜯어져서

커터칼로 잘랐습니다~

비닐 제거후 필더 장착!!~

다시 역순으로 뚜껑 하나씩 씌우기~

그리고나서 전원연결 후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테스트 동영상

양발 빵꾸날라고하네 ㄷㄷ

설명서를 보다보니까 핸드폰으로도 제어가

가능하더라구요~ 그건 차차 하기로하고

풍량조절은 미풍,약풍,강풍 그리고 자동이 있더군요~

그리고 취침모드가있고 예약모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색상으로 미세먼지 농도를 볼수있는

라이팅 기능이있었습니다.

색깔은 빨강-노랑-녹색-파랑 이런순으로 있었습니다.

파랑이 제일 좋은거!!~

쭉 설명서를 보다보니까

제품보증기간은 1년이고

인버터 모터는 10년 무상보증이였습니다.

암튼 좋은 제품 선물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태진이형님!~

예전에 게임기도 사주셨는데 ㅋ

매번 신세만 지는군요~~

형님이 사주신 공기청정기와 게임기 단체샷!!~

잘쓰고 잘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