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여행가서 가본집

[제주도맛집]와.. 목살이 삼겹살보다 더 맛있어도 되나?"칠돈가 표선직영점_2020.11.09

Drunken_Guys 2020. 11. 16. 07:00
반응형

오늘 소개할집은 요번주에 와이프랑

제주도를 3박4일로 다녀왔는데요

그중에 간 맛집중에 첫날 방문한

"칠돈가"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원래는 숙소에서 택시를 불러서 가서

소주도 한잔하고 할랬는데 ㅋ

당췌 택시가 잡히지 않아서 ㅋㅋ

펜션이 이쁘긴 한데 약간 외지라그런가

카카오택시가 도저히 안잡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택시요청을 한 30분 하다가 에잇 안되겠다하고

랜트한 아방이를 끌고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체인점인거같던데 대기하시는분들이

꽤나 많더군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저희앞에 8팀이 계셨어요 ㄷㄷ

그래서 차에서 기다리고있다가 저희차례가 되어

들어갔습니다. 뭐 불행중 다행인지 생각보다

순환이 엄청빠르더라구요~

 

매뉴입니다. 확대해서 찍어서 그런가..

흐릿하네요 ㅋㅋㅋ

이게 원본이네요

와이프가 새로찍어준게있었는데

안보이네용 ㄷㄷㄷ

저희는 흑돼지 600g과

와이프가 먹을 우도땅콩막걸리 한병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찬과 우도 땅콩 막걸리

무슨맛일까 -ㅅ-;;

와이프가 먹으면서 뭔가 맛있는데

제가 못먹으니 표현을 못하는게 표정에서 느껴졌음

흥 =ㅅ=;;

김치전을 한장 먹고 다시 한장 추가 주문하고

있으니 메인 고기가 나왔습니다.

점원 분이 고기를 처음부터 다구워주시더라구요

편했어요 그리고 점원분이 쓰시는 가위가 탐났어요 

ㅋㅋㅋ

생고기는 가위로 잘안잘리는데

그가위 엄청 잘 잘리더라구요

젓국에다가 찍어서 먹으라던데

저는 젓갈을 싫어하는 주의라..

패스 와이프는 젓국이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느정도 고기를 먹고 김치찌개 주문

고기도 충분하고 김치도 시큼하니

나쁘지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와이프표 감치찌개가 더맛있어요 ㅋㅋ

그래도 덕분에 잘먹고 왔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