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감천맛집]송도까지 갈필요있나? 횟집은 여~가면되지"자유횟집"2020.08.27

Drunken_Guys 2020. 9. 9. 07:00
반응형

요새 코로나때매 어딜 잘 나가질못하는데 와이프가

회가 땡긴다해서 집근처에 있던 예전에 한번쯤

배달도 시켜먹었을꺼같은 ㅋㅋ

"자유횟집"

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뭔가 딱 엄청 노포의 느낌이 나지않나요? ㅋ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배달도 은근 많더라구요

들어가기전에 매뉴한번 스캔!~

저희는 모듬회 중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류는 좋은데이 1병과 카스1병을

주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과 신매뉴? ㅋ

그때그때 생선이 들어오면 추가되는매뉴도

있는것같더라구요 방어라던지 전어라던지

위에 그림에있는 하모라던가

기본찬입니다.

먹다가 찍어서 좀 거시기하구먼 ㅋㅋ

소주를 1병가까이 먹어갈때즈음

회가 나왔습니다.

이날은 손님이 많아서 나오는데 좀걸렸나봐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소자를 시킬껄 ㅋㅋ

챱챱챱챱~

회야 뭐 맛을 말할게있나요?

그냥 맛있죠뭐 ㅋㅋ

식감도 괜찮았고 맛있었습니다.

충분히 먹고 식사주문!~

이거 잘모르시는분들 많던데

횟집가면 회를 시키면 매운탕은

달라고 하면 공짜로 줍니다 대부분다

아닌집도 있겠지만서도...

매운탕과 공깃밥!~

매운탕이 팔팔팔 끊고있을때

남아있던 회를 넣어서 샤브샤브? 같이 해먹는걸

좋아하는 1인입니다. 

그러면 생선살이 익혀져서 포슬포슬하게 맛있끄든여 ㅋㅋ

먹다보니 생선구이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여

빨리먹고 나갔으면 못먹을뻔 ㅋㅋㅋ

아주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또 들를께요!~ㅎ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