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동래맛집,술집]곱창 말고 막창이땡긴날!!"손가네막창"

Drunken_Guys 2019. 7. 6. 10:04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퇴근후에 직장동료와 함께 한잔하러 동래로 나왔습니다.

넘어오는길에 "뭐먹지?뭐먹지?"하다가

갑자기 곱창말고 막창이 땡긴다는 동료의 말에

그럼 찾아보자했지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4번출구쪽으로 내려오는데 아주머니한분이

전단지를 나눠주시더라구요.

받아서 보니 아니 웬걸 딱 막창집!!

이건 운명이여!! 고고!!

그래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손가네 막창"

가게외관입니다.

곱창집은 여러군데 있지만 생각보다 막창집은 잘없더라구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생막창3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리는동안 가게분위기를 둘러봅니다.

주방에 이모님의 도마소리가 들리더군요 ㅎ 

사장님은 밖에서 고기를 굽고계시고

홀서빙하시는분이 없다;;ㅋㅋㅋ

그래서 밖에 고기굽고계시는 사장님께 가서

주문을 하고 왔습니다.

껍데기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안시켰는데여 하니까 막창 초벌하는데 10분정도 걸리니

이거먹고 계시라고 서비스로 주시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ㅎ

개이득!~ 콜라겐 ㅋㅋ

티비에서 보니 껍데기로 콜라겐섭취는 극히 소량이라

엄청 먹어야 정작 효과를 볼수있다고 하던데 ㅋㅋㅋ

껍데기로 콜라겐 섭취하기전에 비만으로 사망할듯 ㅋㅋㅋ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ㅋㅋ

기본찬과 찍어먹을수있는 카레가루와 콩고물

껍데기를 좀먹다보니 사장님께서 초벌해서 막창을 갖다 주시더라구요

90%정도 익혔으니 좀만더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하시면서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더군요 ㅎ

잘먹었습니다.

퇴근후에 직장동료와 소주한잔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요즘 제 소확행입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