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동래맛집]7080감성이 살아있는 "미술관"

Drunken_Guys 2019. 1. 24. 16:07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동래에 위치한
7080 감성이 살아있지만
웬일인지 어린 친구들이
더많은 술집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
입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언뜻보면
"만만코코로"
비슷한느낌이네요.
조명이런 느낌이..

매뉴입니다.
사진이 큼직큼직해서
매뉴판이
거의 책자더군요.ㅋㅋ
저희는
"통삼겹볶음김치"
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과 수저입니다.
안주 기다리는동안
이리저리 좀 찍어봅니다.

뭔가 느낌은
넓은 옛날술집같은데
20대가 많아서그런지
시끌벅쩍하더군요.
거기다 오래전
준코 로바다야끼
에서나 들을법한
생일인 사람에게
틀어주는 생일축하곡
서비스도 있더군요.
ㅋㅋ 추억이 새록새록ㅋㅋ

주문한 안주
"통삼겹볶음김치"
가 나왔습니다.
아..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
침이 고이네요ㅋㅋ
겉은빠삭하니
안은 육즙이 있어서
맛있더군요.
거기다 시큼한
볶음김치까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퇴스티"
(서양식 감자전)
을 주문했습니다.

크기가 엄청 크더군요
(만족)

계란을 살짝 터트려서
감자전을 찍어서
소스에 땋! 찍어서
입으로 슝!~
식감도 아주 좋았고
소스가 간장같기도
하고 칠리같기도하고
암튼 궁합이 좋았습니다.
잘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