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동래맛집]회도좋고,매운탕도 좋고, 메인은 우럭튀김!!나폴리우럭

Drunken_Guys 2018. 10. 20. 18:47
반응형

 

오늘 소개할집은

회사동생이 소개시켜준

"나폴리 우럭"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매뉴입니다.

소개해준 동생말로는 

3천원 추가하면 매운탕을 준다고했는데

그사이에 5천원으로 올랐나보네요.

저희는 통영세트를 시켰습니다.

 

 

회가 엄청빨리 나오더라구여

그리고 초밥으로 해먹을수있는

식초밥을 무한으로 제공해줍니다.

의외로 회보다는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까지 확실히 좋아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乃

첫 초밥을 만들어서 먹을때

고추냉이(와사비)를 좀 과다하게 넣어서

먹었다가 코가 퐈악!!

크악 ㅋㅋ

이맛에 먹는거지 와사비는 ㅋㅋㅋ

 

 

 

좋았었습니다.

 

두번째 매뉴로

드디어 기대하고기대하던

우럭튀김이 나왔군요.

비쥬얼이 엄청나더군요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원래는 한마리만 주는데

우럭사이즈가 조금 작아서 두마리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여

사장님 최고!!

냄새가 약간 간장치킨 느낌이었습니다.

간장에 너무 적시지 말고 살짝만 찍어서

먹는걸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사이즈가 작아서여서 인지

좀 적은 느낌이있었습니다.ㅋ

 

 

우럭이 겉은 파삭하고 안에 생선살은 폭신 폭신~

 

 

역시 횟집에오면 매운탕으로 마무리를 지어야지요

 

5천원 추가하여 매운탕을 시켰습니다.

 

매운탕도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위치는

동래 럭키아파트 후문부근입니다.

바로 보이니 찾기 어렵지 않을 거에요.

주말에는 예약하고 가야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