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부산 서면 맛집]모든것이 랜덤이다!!이색술집 "랜덤포차"

Drunken_Guys 2018. 9. 12. 00:26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서면 배대포 골목쪽에 위치한

"랜덤포차"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약간 구석골목쪽에있어서 찾기가 쉽지않더군요.

"접대"라는 술집이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편에 있습니다.

 

매뉴입니다.

저희는 제육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다행이야 매뉴는 랜덤이 아니라서..

 

랜덤의 시작인듯 ㅋㅋ

숟가락, 기본안주인 과자, 술잔, 물잔

모든게 랜덤으로 나옵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받고 황당

재밌는 설정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라면도 랜덤으로 나옵니다.

저희는 얼큰칼국수가 걸렸네요.

 

 

메인안주 제육세트 小자입니다.

매뉴에는 마약옥수수던데

콘치즈로 나옵니다.

사실 전 그냥 강냉이보단

콘치즈를 더 좋아하기때문에

더맘에들었습니다.ㅋㅋ

제육세트를 먹어본결과

약간의 불향이 나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제입맛에는 조금 짰는데

술안주는조금 맵고 짠편이

술도 잘들어가고 좋지요.

나름 만족한 술집입니다.

가끔 이런 술집도 좋네요

여성분들이 많던데 완전 꽃밭이더군요 ㄷㄷ

아! 여기 가게안에 보면 보드게임이나

술자리 게임을 할수있게 장난감들이

비치되어있으니 즐겨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저희는 남자 둘이 간거라

주륵....

그리고 화장실은

남녀공용이니

여성분들은 참고하세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