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 5

무료로 광고없이 유튜브를 보자!~

오늘 소개 해드릴 앱은 광고없이 유튜브를 보려고하면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해서 봐야하잖아요? 근데 며칠전 지인이 그렇게 하지않고 무료로 볼수있는 앱이있다고 소개받아서 저도 공유해보려고해요~ 먼저 크롬을 실행시키시고 https://vancedapp.com/ YouTube Vanced The official website of YouTube Vanced - a modded YouTube client for Android. vancedapp.com ↑↑↑↑↑↑↑↑↑↑위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그런 다음에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해놓은 곳을 클릭!~ 그러면 파일을 다운받는데 다받으면 설치를 누릅니다. 그러면 출처를알수없는앱 이라는 창이뜨고 허용을 해달라고 뜨는데 허용하고 설치합니다. 그런다음에 vanced..

네이버 라인 고객센터 찾는법

오늘 문득 컴퓨터를 켜서 PC버전 라인을 켰는데 로그인이 되지않더라구요? 얼마전에 업데이트하고나서부터 QR코드로 로그인이 안되던데 그래서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해서 사용중이었는데 안되서 라인고객센터를 쳐보니 그것도 검색이 잘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라인 고객센터를 찾는법을 알아냈습니다. 먼저 네이버 고객센터 사이트로 접속후에 접속을하면 쭉 각파트마다 고객센터가 있는데 라인은 저기에 없으므로 전체보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거기서 네이버라인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그럼 해당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저같은경우 pc버전 라인이 접속이 되지않았기 때문에 라인에 windows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점!!! 자주묻는 질문만 있고 고객센터에 메일이나..

[하단맛집]아따 사람많네 젊음의거리여?좋네좋아"ONNA" 2020.10.08

오늘은 퇴근후에 와이프가 엄청 진한 크림파스타가 먹고싶다고해서 예전에 갔던 "보수동에 위치한 장선생"이 떠올랐지만 https://soulboss.tistory.com/394 [보수동맛집]여성취향저격!! 꼬치구이 맛집"장선생" 오늘은 저번에 다이어트결심하고나서 실패하고 ㅋㅋ 다시 마음을 다잡으며 최후의 만찬을 즐기러 보수동을 향했습니다.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집이라 잔뜩기대하며 방문했습니다. "장선생" 대�� soulboss.tistory.com 보수동 장선생 리뷰↑↑↑↑↑↑↑↑↑궁금하시면 클릭 와이프의 폭풍검색으로 찾아낸 하단에 맛집 "ONNA"온나! 로 출발했습니다.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도착해보니 동아대 하단캠퍼스 근처인거같더라구요 흡사 경성대 술집많은 그런곳 느낌..

[대신동맛집]진~~~짜 오랜만이다!!~ 장똘뱅이 2020.10.05

얼마전에 못갔던 장똘뱅이를 방문하였습니다. 원래는 저번에 대신동왔을때 갈려고했었는데 쉬는날이라 못갔고 오늘은 집에서 와이프와 출발전에 가게에 전화해보고 영업을 하신다고하여 방문했습니다. 남포동에 장똘뱅이가있을때 종종 갔었는데 남포동이 없어지고 한번씩 먹고싶었거든요 근데 대신동에서 발견하여서!!! 와이프와 담에꼭오자 그랬었거든요 가게외관입니다. 코로나때문인지 손님이 한분도 안계셨습니다. 월요일이라 그런것도 있겠지만서도 ㅎㅎ 장똘뱅이는 한우는 아니고 프라임등급이라고 들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니 ㅎㅎ 저희는 소고기 모듬 中자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국같은거는 양념장인데 고기를 좀 재워놨다가 먹으면 양념고기로 변신~ 먹다가 좀 느끼할때 구워먹으면 굿 기본찬이 나오고 조금있으면 사장..

[대신동맛집]옛추억돋는그맛 "벙개오돌뼈구이" 2020.09.28

퇴근후에 와이프랑 대신동에 놀러왔습니다. 원래는 장똘뱅이를 갈려고했었는데 쉬는날이라 그부근에있는데를 지나다가 오돌뼈파는 집이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살짝 새콤한 골뱅이소면무침도 땡기기도했구요 ㅎ 가게 외관입니다. 크지않은 가게에 한쪽에서 오돌뼈를 바로 석쇠에 굽고계시더라구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위에 말한데로 오돌뼈구이와 골뱅이소면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입니다. 약간 뭐랄까 20대초반 대학생때 집근처 술집에가면 나오던 그런 기본찬이었습니다. 로데오? 뭐그런데 나오는 ㅋㅋ 이어서 나온 오돌뼈입니다. 한젓가락 먹어보니 크... 이맛은 진짜 20대때 먹어본 그맛이었습니다. 먹으면서 와이프와 와 추억돋는맛이다 이러면서 먹었네요 ㅋㅋ 맛있었어요 적절히 달짝찌근하면서 불향이 사악 올라오고 오돌뼈라 오독오독씹히고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