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9 8

[김해내외동맛집]솥밥의 흰쌀밥과 고등어구이& 갈치구이조합 이건 못참지~450℃고등어

오늘은 와이프의 또다른 최애맛집이라는 김해에 위치한 450℃고등어를 방문하였습니다. 점심때에 맞춰서갈려고하니 웨이팅이 너무심할것같아서 조금 늦게 2시쯤 출발하였습니다. 근데 가면서 와이프가 검색을해보더니 "2시50분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는데?" 이말에 좀 스피드하게 움직이기로 하고 부와아앙아앙~~ 2시 38분에 도착해서 헐레벌떡 가게앞으로가보니 재료소진...5시에 뵙겠습니다라는 A4용지에 적힌 문구가...윽.... 그래서 할수없이 저녁에 와서 먹기로 하고 주위를 둘러보고 얼크니손칼국수집발견 점심은 너로 정했다!!~ 점심을 먹고 다행히 이집도 와이프가 좋아하는 집이라고 하더라구요ㅎ 거기서 샤부샤부먹고 칼국수넣어서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배부르게먹고 시간도 남는데 장이나 한번보자하고 홈플러스 가서 이..

[대신동맛집]와...와...이집을 왜 이제알았노"새우까는집"20.09.18

며칠전부터 와이프가 대하철이라고 대하가 먹고싶다고 해서 퇴근하는길에 맛집검색을 해보니 집에서 멀지않은 대신동에 새우파는 집이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도착해서 와이프를 데리고 방문 하였습니다. 가게외관입니다. 원래는 조개까는집이었다고하는데 사장님께서 그때도 조개랑 새우랑 팔다가 새우에만 집중하려고 가게이름까지 바꾸고 새우만 파신다고 해요~뭔가 믿음직~ 들어가니 이미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역시 불금 파워!!~ 매뉴입니다. 무한리필로 먹어도되고 그냥 매뉴로 시켜도 되는데 왕새우 중자를 시키면 보통 35~40마리정도가 나온다고해요 저희는 오늘 배터지게 먹을 작정으로 왔기때문에 인당 25,000원인 무한리필로 달립니다. 무한리필로 먹는다고 점원분께 말씀드리니 옆쪽에 수칙을 읽어보시라고 하시더군요 수칙을 읽어보다가..

[대저맛집]국수랑 호박죽이 맛있는 "대저할매국수"20.09.13

여유로운 주말에 와이프와 같이 티비를보다가 잠깐 나가볼까? 하면서 우리는 맛집을 찾지 ㅋㅋㅋ 국수를 좋아하는 와이프가 가보고싶다던 대저동에 위치한 대저할매국수를 다녀왔습니다. 외관입니다. 먼가 엄청 오래된 느낌의 노포더군요 근처에 공장들이 많아서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많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입구에 적힌 요금표 엄청저렴하죠? 근데... 선불이라는데 왜 우리는 먹고 계산을 한거지? ㅋㅋㅋ 들어가니 가게이름답게 할머니께서 자리안내를 해주고 먹는법을 설명해주셨습니다. 위에 사진에있는데로 국수를 가져와서 멸치육수에 토렴을하고 취향데로 양념과 재료를 넣고 먹는 무한리필집입니다. 깍두기와 물김치를 반찬으로 주십니다. 잔치국수 느낌인데 맛은 깔끔하고 무엇보다 면이 맛있더라구요 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집..

[안락동맛집]서원시장에서 늘웨이팅이있는그집"심슨양곱창"20.09.11

퇴근하고 와이프와 함께 회사근처 서원시장에위치한 심슨양곱창을 방문했습니다. 웬일로 웨이팅이 한팀밖에없어서 입구에 예약거는 자판기?같은데다가 예약하고 기다리니 점원분이 오셔서 자리를 안내해주었습니다. 매뉴입니다. 심슨양곱창은 빨간곱창한판이 유명하다고 소문을 듣고 온거라 저희도 빨간곱창한판을 주문하였습니다. 와이프는 소주첨가제?ㅋㅋㅋ 를 넣고 마신다고해서 오늘은 맥주없이 달려봅니다. 기본찬과 소스입니다. 군만두를 주시던데 이건 곱창소스에다가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주시던데 와이프는 뜨거울때 먹어야맛있다며 냉큼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심슨양곱창을 맛있게 먹는법 배달도 된다고 하니 부근에 사시는분들은 배달시켜먹는것도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곱창은 가게와서 먹어야 제맛이죠 ㅋㅋ 빨간곱창이 나왔습니다. 주위에 뿌려주신것은 물..

2020.09.03 태풍 "마이삭" 이x끼야!!~

다들 태풍피해는 없으신지요 저는 있습니다 =ㅅ=; 이번에 부산,울산쪽이 피해가 많더라구요 저희집도 9월 3일 새벽 1시반경에 자고있다가 갑자기 발코니쪽에서 "펑"하는 터지는 소리에 놀라서 잠이깨서 거실로 나가보니 정전도되어서 불도 안들어오고 거실에서 배란다로 가는 유리문도 반쯤 빠져서 바람이 슝슝 들어오고 억지로 문을 다시 복구한다음에 문을 열어보니 발코니쪽에 통유리가 깨져서 난장판이 됐더라구요.. 그래서 새벽 4시까지 잠도 못자고 거실유리문을 붙잡고 바람과 싸웠지요 -ㅅ-;; 일단 증거를 남겨야겠기에 사진을 찍어놨지요 날이 밝아서 사진을 다시 찍어봤지요 한숨 한번 쉬고 유리샷시하시는 사장님께 전화해서 견적의뢰드리고 치우고있고 와이프는 아파트 관리사무소 가서 신고하니 아파트 자체에 보험이 있다고해서 준비..

2020.09.02 지친 남편에게 차려준 와이프님의 술상

퇴근하고 집에와서 오늘 회사에서 있었던 이런일들을 와이프에게 털어놓다보니 한잔 술이 생각나서 와이프에게 한잔할까? 했더니 와이프가 술상을 봐준다고했다. 오!!~~너란여자~ 좀멋진데? 후딱후딱 하길래 뭐 별거있겠어? 했는데 웬걸? 좀합디다? ㅋㅋㅋ 비오는날은 막걸리지!!~ 뭐하노 잔비따이가!~ 두루와잉!~ 고굽남씨를 따라하며 짠!~ 크게 뭘 하지않아도 참 와이프랑 있으면 재밌는것같다 난 참 결혼을 잘한듯~

[감천맛집]송도까지 갈필요있나? 횟집은 여~가면되지"자유횟집"2020.08.27

요새 코로나때매 어딜 잘 나가질못하는데 와이프가 회가 땡긴다해서 집근처에 있던 예전에 한번쯤 배달도 시켜먹었을꺼같은 ㅋㅋ "자유횟집" 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뭔가 딱 엄청 노포의 느낌이 나지않나요? ㅋ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배달도 은근 많더라구요 들어가기전에 매뉴한번 스캔!~ 저희는 모듬회 중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류는 좋은데이 1병과 카스1병을 주문하였습니다. 영업시간과 신매뉴? ㅋ 그때그때 생선이 들어오면 추가되는매뉴도 있는것같더라구요 방어라던지 전어라던지 위에 그림에있는 하모라던가 기본찬입니다. 먹다가 찍어서 좀 거시기하구먼 ㅋㅋ 소주를 1병가까이 먹어갈때즈음 회가 나왔습니다. 이날은 손님이 많아서 나오는데 좀걸렸나봐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이럴줄 알았으면 소자를 시킬껄 ㅋㅋ 챱챱챱..

[괴정맛집]이런집이 있었네? "마라천하양꼬지"2020.08.23

원래는 와이프와 집근처에 있는 한양 양꼬치를 갈려고했었는데 실컷 걸어가서 보니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ㅋㅋㅋ 가게에 전화해보니 사장님께서 개인적인 일로 휴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괴정으로 넘어갔습니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어!? 저기 양꼬치 판다!!~" 라고 외치며 가게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두근두근~ 가게 외관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보이더라구요 가게안도 깨끗하고 뭣보다 사장님이 중국분이신듯.. 화교신가?ㅋ 암튼 직원분들이랑 솰라솰라~그리고 벌써부터 단골이있는건지 지인들인지 중국분 손님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들어가기전에 매뉴 한번 스캔~하고 들어갔었지요 가게 안분위기는 대체로 이렇습니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았어요. 뭘주문할까 하다가 고민하니 사장님께서 원래는 1인분에 10개씩인데 양갈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