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일기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식당 리뷰도 못하고.. 힘들고만요~

Drunken_Guys 2020. 12. 14. 11:54
반응형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같은 때에 잘지내냐는 말자체가 넌센스이긴

하지만 ㅎㅎ;;

요즘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늘면서

가게들도 다 오후 9시 되면 문을닫으니

저같은 술쟁이들은 집에서 배달음식과 함께라 ㅋㅋ

따로 리뷰도 못하고 ㅋㅋ

그래서 배달음식 매뉴를 하나 만들어서 리뷰를 

할까도 생각해봤지만 맛있는 가게들 공유하는게

목적이라 뭔가 의도와 다른부분이있어서

그렇다고 또 반대로 생각해보면 뭐먹지 하시면서

제글을 보면서 매뉴를 보고 우리동네에도

이런곳이 있지 하면서

가시는 분들도 있을꺼같고 -ㅅ-;; 

그렇다고 요새는 여가시간에 밖에도 잘못나가니

PC게임만 한다고 다른 지식을 쌓아서

나누기도 좀 ㅋㅋㅋ;;

아 게으름..;

그래도 덕분에 케릭터가 강해지고있네요

ㅋㅋㅋㅋ;;

강해지는 내케릭터

병드는 나의육신

예전에 술집리뷰를 많이할때는

돌아가는 술잔에

병드는 나의친구

뭐 이런문구가 있었던거같아서 패러디 ㅋㅋ

빨리 코로나가 백신이 나오던지 

없어지던지.. 해야 다시 제대로 된

식당 리뷰를 할수있을것 같아요~

근데 코로나 3단계되면 회사안가고 재택근무 하려나?

다들 코로나때문에 힘들지만 파이팅 하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