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대저맛집]국수랑 호박죽이 맛있는 "대저할매국수"20.09.13

Drunken_Guys 2020. 9. 20. 07:00
반응형

여유로운 주말에 와이프와 같이 티비를보다가

잠깐 나가볼까? 하면서 우리는 맛집을 찾지 ㅋㅋㅋ

국수를 좋아하는 와이프가 가보고싶다던

대저동에 위치한 대저할매국수를 다녀왔습니다.

외관입니다.

먼가 엄청 오래된 느낌의 노포더군요

근처에 공장들이 많아서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많겠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입구에 적힌 요금표

엄청저렴하죠?

근데...

선불이라는데 왜 우리는 먹고 계산을 한거지? ㅋㅋㅋ

들어가니 가게이름답게 할머니께서

자리안내를 해주고 먹는법을 설명해주셨습니다.

 

위에 사진에있는데로 국수를 가져와서 

멸치육수에 토렴을하고 

취향데로 양념과 재료를 넣고 먹는

무한리필집입니다.

깍두기와 물김치를 반찬으로 주십니다.

잔치국수 느낌인데

맛은 깔끔하고 무엇보다 면이 맛있더라구요

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집!~

저는 멸치육수 국수 한그릇, 양념한그릇을 먹고

국수는 시마이~

와이프는 국수를 너무 사랑하기에 국수 3그릇 양념한그릇~

넌 참 먹을때 제일 이뻐 ㅋㅋ 그행복해하는 표정이

오빠는 너무 좋다 ㅋㅋㅋ

양념국수

그리고 홀 중앙에 엄청나게 큰 대야에 호박죽을

해놓으셨더라구여 그래서 배가부르지만

호박죽도 한그릇!!~

호박죽은 포장도 된다고하더라구요

호박죽살려고 해운대에서도 온다는 

할머니의 호박죽부심 ㅋㅋㅋ

얼마나 맛있기에 하면서 먹었는데

해운대서 올만했습니다. 너무 달지도않고

맛있었어요~

영업시간은

다음에 또 국수가 생각나면 올께요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할머니~~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