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2020.08.19 해운대에 숨겨진 맛집 "가정식백반"

Drunken_Guys 2020. 8. 21. 07:00
반응형

업무상 해운대에 갔다가 점심때가되서 

이리저리 검색해서 찾아간

"가정식백반"

입니다.

가게이름이 뭐 딱히 정해진게없다지만 너무

대놓고 매뉴를 가게이름으로 하신거 아닙니까?사장님 ㅋㅋ

외관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입구에서 매뉴 확인!!~

오픈이 8시인데 클로우즈가 8시 30분이면

30분만 영업한단 말씀이십니꽈? ㅋㅋ

아마 오후 8시겠지요?ㅋㅋ

저희는 가정식백반 2인을 주문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뭔가 단품의 매뉴보다는 백반이나

정식처럼 집밥같은? 기본찬이 좀 깔리는데가

좋더라구요. 소화도 잘되는거같고..

늙었어...

기다리는동안 가게를 둘러봤습니다.

해운대라 그런지 국제영화제 때문인지

연예인들 싸인이 꽤나 많더군요

가정식백반2인이 나왔습니다.

가정식 백반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김치찌개가

나오는듯하네요

그리고 생선구이, 양념어묵, 매추리알, 두부부침, 감자조림,

총각무?ㅡ 오징어조림, 오이무침, 시원한 국물김치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물김치가 아주 새콤하니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생선구이도 생선이 크기는 작았지만 아주 간도 적절하고

잘구워져서 나왔었습니다. 뭔가 평범하게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는 계란말이를 많이들 시키시던데

다음에 오게되면 시켜봐야겠어요

잘먹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없으니 부근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가게앞에 한두대 주차할수있는 공간이있지만

거의 자리가 안날듯 싶더군요.

다음에 또 올께요~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