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감천동맛집]등갈비 안좋아하는데 이집은 좋아"음식족보"

Drunken_Guys 2019. 8. 2. 07:0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집은

감천동에 위치한

#음식족보

입니다.

휴가기간동안 여친님과 같이 지내며

여느때와같이 집에서 있다가

등갈비가 땡긴다는 여친님이

검색하여 찾아낸 집입니다.

막상 가보니 바로 집앞이더군요 ㅋㅋ

원래 집근처는 잘안가게 되잖아요?

손님이 오거나 그러지않는이상ㅋㅋㅋ;;

가게외관입니다.

뭔가 오래된 느낌이 맛집임을 

생각하게 되는군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잡고있더군요 한자리가 때마침 남아서

웨이팅없이 들어가게되었습니다.

매뉴입니다.

저희는 간장숯불등갈비2인과 땡초삼겹살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계산서 뽝!!

가게 분위기는 대충이렇습니다.

그렇게 크지않은 홀에

포장마차테이블 같은 중간에 불판들어올수있도록

뭐 그런 구조였습니다.

사장님이 김치찌개가 대단히 자신이있으신지

여기저기 덕지덕지 김치찌개를 붙여놓으셨더라구요 ㅋ

다음에 오면 시켜봐야겠습니다.

기본찬 입니다.

여느 고기집과 비슷하지요?

간장등갈비 2인분 입니다.

사실 등갈비를 저는 즐겨하지않는데

뭐랄까 고기가 별로없고 힘들게 발라먹는

약간 노력대비 성과가 적은느낌? 

그래서 별로 안좋아합니다 ㅋㅋ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군요 ㄷㄷ

장갑끼고 비닐장갑끼고 뜯어야 제맛이제!!~

초벌을 해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이어서 등장한

땡초삼겹살 매운맛!!

사실 이때 벌써 조금씩 배가 불러오고있었습니다.

ㅋㅋㅋ

양 넘나 많은것~

열심히 구워서 먹었으나 

배가 불러서 

이만큼은 못먹고 나왔습니다.

아 맛있었는데 아까워죽겠어요!!~

싸오고싶었...

암튼 배터지게 잘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