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여친님의요리]여친님의정성이 담긴"샐러드&치즈오븐스파게티"

Drunken_Guys 2019. 6. 15. 07:00
반응형

오늘은 집에있다가

예전에 여친님에게 스파게티 먹고싶다고

지나가는 말로 했는데 갑자기

전화와서 갔더니 엄청난 장을 봤더군요 ㄷㄷ

아주 칭찬해!~

요리하는 여자 멋져 이뻐!~

한동안 주방에서 바쁘더니 다됐으니

먹을 준비하라더군요 ㅋ

 

게살 샐러드& 치즈오븐스파게티

샐러드의 땅콩머시기 드래싱도 맛있었고

치즈오븐 스파게티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

.

.

.

.

.

.

.

..

.

.

.

.

.

.

.

.

양이 너무많았습니다 ㅋ 둘이 배터지게 먹어도

겨우겨우 다먹은 ㅋㅋㅋㅋ

먹고 죽어보라 이거여? 오빠맥이는거여? ㅋㅋㅋ

우리 쉐린이 몸에달린 손은 작은데 통이 아주 장군감이여!!~

ㅋㅋㅋ 샐러드도 저녁에 두고두고 먹으라고

많이 해주고 감동이여!~

잘먹을게요~

사랑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