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그외지역들

[울산 성남동맛집]찜닭에 납작만두까지"두남자찜닭"

Drunken_Guys 2019. 5. 12. 07:00
반응형

오늘은 울산 나들이 왔다가 들르게된

성남동에 위치한

"두남자찜닭"

입니다.

성남동 20대 초반때 놀러 몇번 와보고 10몇년만인거같네요

가게들이야 많이들 바뀌었겠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크게 바뀐게 없네요.

좀 뭐랄까 젊은 남포동 같은 느낌?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두남자찜닭으로 향했습니다.

외관을 또 못찍었네요~

매뉴입니다.

저희는 뼈없는 반마리에

납작만두, 공기밥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치킨무가 나오고

가게분위기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깔끔하더군요

로드뷰에도 없는거보니 생긴지 얼마안된거같더라구요

주문한 매뉴가 나왔네요

후식이 있으니 다먹으면 말해달라고하더군요

친절한 알바생

역시 뭘 싸먹는건 쌈고자인 저에게는 무리데스요~~

여친님이 그래서 싸준쌈

예쁘게도 잘쌌네 ㅋ

오구오구 잘먹는다~

대충 초토화를 시키고 점원을 불러서 치워달라고하니

바로 디저트를 준비해준다더군요~

디져트는 아이스크림

스푼으로 장난치기 ㅋㅋ

어릴때 먹던 엑설런트? 그런 아이스크림의 맛이었습니다.

후식으로 적당했던거 같아요 맛있었습니다.

짠단의 효과?

여친님이 운전하느라 피곤한 저에게 쏘심~

잘먹었습니다~

위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