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이제는 추억속으로..(없어진집)

[온천천 맛집]갈비찜과 불고기를 동시에!! "맘보식당"

Drunken_Guys 2019. 3. 25. 16:08
반응형

오늘 소개할집은 술집이
아닌 밥집입니다.
여친님 집주변에 있는 온천천부근에
위치한 밥집
"맘보식당"
입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외관사진을 못찍어서
차로 다시가면서 여친님이 폰으로
찰칵!ㅋㅋㅋㅋ
점심때라 그런지 웨이팅이
꽤나 많더군요.
딱 때맞춰서 가서 저희커플은
웨이팅없이 들어갔지만ㅋ
저희뒤에 오신분들은 기다리시더군요.
지정 주차장은 가게 뒷블럭에
Cafe주차장이라고 있는데
거기에 주차하면 됩니다.

매뉴입니다.
저희는 산더미불고기 2인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 찬과 소스
점원분이 점심때에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둘중
무료로 주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김치찌개로 선택!

산더미 불고기와 김치찌개

그리고 밥ㅋ
계란후라이가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휘적휘적!~
가게가 크지않아서
엄청 웨이팅이 심하더군요.
예약을 기계에 카톡아이디를 넣던가
뭐 어째 하는거같던데
안해봐서 잘모르겠네요.
저희는 웨이팅을 하지않았으니깐요
푸하하하!~

쌈싸서도 먹고
그냥도 먹고
냠냠~~

개바빠 보이신 사장님과 점원분
먹어보니 약간 저희커플 입맛에는
좀 달더군요. 김치찌개는 엄청 만족
불고기는 원래 좀 달달하니께..
좀 달았지만 밥까지 추가해서
슥슥 비벼서

밥에 비벼먹으니
딱 맞더군요!!
이렇게 먹는거였으!~

암튼 초토화 시키고 왔습니다.
잘먹었습니다.

날이 좋아서
한바퀴 걸을려고 생각했지만
전날 등산의 후유증으로
패스!

부산은 벌써 벚꽃이
이만큼이나 폈더군요.
경주는 좀 늦게피길..ㅋㅋ
4/6-4/7경주로 여행가기땜시ㅋㅋ

암튼
위치는

갑자기 지도가 오류가 나서 캡쳐로 떠왔네요

컴터가 문제인지 티스토리가 문제인지는 잘모르겠지만

해결되면 지도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